故김철민, 구충제로 버티며 폐암 이겨내던 희망의 아이콘…오늘(16일) 2주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故 김철민이 폐암 투병 후 세상을 떠난지 2년이 됐다.
지난 2019년 고 김철민은 폐암 투병 소식을 전해 많은 사람들을 안타깝게 했다.
김철민은 많은 이들의 응원을 받으며 투병했다.
한편 고 김철민은 MBC 개그맨 공채 5기로 데뷔 후 대학로 버스킹의 원조 등으로 이름과 얼굴을 알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슬기 기자]
故 김철민이 폐암 투병 후 세상을 떠난지 2년이 됐다.
고인은 2021년 12월 16일, 투병 중이던 원자력병원 호스피스 병동에서 눈을 감았다. 향년 54세.
지난 2019년 고 김철민은 폐암 투병 소식을 전해 많은 사람들을 안타깝게 했다. 이후 그는 개 구충제인 펜벤다졸을 이용한 치료법에 도전하겠다고 밝혀 관심을 불러 일으키기도 했다.
김철민은 많은 이들의 응원을 받으며 투병했다.
숨을 거두기 전에는 자신의 소셜미디어를 통해 "덕분에 행복했다. 고맙다. 사랑한다"고 글을 남겨 동료들과 대중을 더욱 먹먹하게 했다.
한편 고 김철민은 MBC 개그맨 공채 5기로 데뷔 후 대학로 버스킹의 원조 등으로 이름과 얼굴을 알렸다. (사진=사진공동취재단)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서정희 “故서세원 압박에 침대 끝에 매달려 눈물, 지금은 다 벗고 자”(동치미)
- “이효리 화장실 끌고 가, 깝치지 말라고” 원조 센언니 디바, 진실 밝힌다(놀던언니)
- 넌 또 뭐니…이동국 아내가 놀란 DNA, 딸 설아 골프대회 우승 “심심해서 참가”
- ‘신당동 건물 매입’ 이효리 “집 사면 가끔 더 고통스러워질수도”
- 이경규 딸 이예림, 숨막히는 비키니 자태‥결혼후 물오른 미모
- 56세 왕조현 근황, 긴 생머리 여전한데 “얼굴 변했다” 中 네티즌 반응
- ‘박지윤 이혼’ 최동석, 3년 전 역주행 음주트럭 교통사고 후유증 “통증 심해”
- 서동주 이러니 억만장자가 반하지, 밀착 드레스로 완벽 몸매 과시
- 류준열과 헤어진 혜리, 日 옷가게 직원에 헌팅 당했다 “예쁘고 귀여워”
- “이제 솔로 끝” 구본승 서동주 핑크빛 기류 포착, 커플 되나 (동치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