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종현, 1월3일 컴백…'브릴리언트 시즌즈' 스케줄러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및 배우 김종현이 1년2개월 만의 컴백에 시동을 건다.
김종현은 지난 15일 오후 공식 SNS를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브릴리언트 시즌즈'(Brilliant Seasons) 프로모션 스케줄러를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스케줄러에는 김종현을 닮은 따뜻한 온기가 묻어나며 '브릴리언트 시즌즈'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본격적인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한 김종현이 '브릴리언트 시즌즈'을 통해 어떤 음악적 변신과 성장을 보여줄지 글로벌 팬들의 이목이 집중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가수 및 배우 김종현이 1년2개월 만의 컴백에 시동을 건다.
김종현은 지난 15일 오후 공식 SNS를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브릴리언트 시즌즈'(Brilliant Seasons) 프로모션 스케줄러를 공개했다.
스케줄러에 따르면 김종현은 오는 18일부터 21일까지 총 네 가지 버전의 콘셉트 포토를 순차적으로 오픈하며 컴백 열기를 높인다. 이어 22일부터 컴백일인 1월 3일까지 뮤직비디오 티저, 리릭 스포일러, 하이라이트 메들리 등을 차례로 선보이며 팬들의 기다림을 다채롭게 채운다.
25일에는 크리스마스 스페셜 비디오를 깜짝 공개하고, 29일과 30일에는 팬 콘서트 '스파클링 이터니티'를 개최하며 앨범 선공개를 포함 팬들에게 선물 같은 시간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날 공개된 스케줄러에는 김종현을 닮은 따뜻한 온기가 묻어나며 '브릴리언트 시즌즈'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앞서 김종현은 계절감에 걸맞은 따스한 무드와 몽환적 감성의 커밍순 포스터로 1년 2개월 만의 컴백을 예고한 바 있다. 본격적인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한 김종현이 '브릴리언트 시즌즈'을 통해 어떤 음악적 변신과 성장을 보여줄지 글로벌 팬들의 이목이 집중된다.
'브릴리언트 시즌즈'는 김종현과 함께하는 2024년의 시작을 여는 앨범으로, 누구보다 치열한 한 해를 보낸 김종현의 솔직한 감정과 포부를 담아냈다. 김종현은 삶을 계절에 빗대어 '모든 일은 결국 삶을 찬란하게 만든다"란 메시지를 전할 예정이다.
특히 앨범명처럼 빛나는 모든 계절 속에 한층 성숙해진 내면으로 돌아온 김종현의 자신감과 한층 업그레이드된 음악적 스펙트럼을 녹여낼 전망이다.
한편 김종현은 내년 1월 3일 오후 6시 미니 2집 '브릴리언트 시즌즈' 발매를 앞두고, 오는 29일, 30일 양일간 '김종현 2023 팬 콘서트 '스파클링 이터니티'를 열고 앨범의 첫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breeze52@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바람난 아내 따귀 때렸더니,이혼 요구하며 문중 땅 절반 달라네요"
- 고현정 "연하 킬러? 남자 배우 막 사귄다?"…연예계 루머에 입 열었다
- "'난 여자 생식기 감별사, 넌 중3때 첫경험' 남편 말에 화내자 예민하다고"
- "평생 모은 4억, 아내가 주식으로 날려 공황장애 와…이혼 사유 되나요"
- "성관계하듯 해 봐"…안산 사이비 목사, 의사 꿈꾸던 13세 감금 '음란죄 상담'
- "마약 자수합니다" 횡설수설…김나정, 결국 경찰 고발당했다
- 동덕여대 강의실 '알몸남' 음란행위 재소환…"공학되면 이런 일 많을 것"
- 김혜수, 가려도 가려지지 않는 미모…세월은 역행 중 [N샷]
- "'난 여자 생식기 감별사, 넌 중3때 첫경험' 남편 말에 화내자 예민하다고"
- 한혜진, 증명사진 찍는 모친에 "영정사진 아니냐, 그걸 왜 찍어" 눈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