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잘알' 이영자, 크리스마스 파티 음식 준비 박차 (전참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참시' 이영자가 맛잘알 면모를 제대로 발휘한다.
16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기획 강영선 / 연출 김윤집, 전재욱, 이경순, 김해니 / 작가 여현전 / 이하 '전참시') 277회에서는 이영자의 주도 아래 송은이, 홍현희와 '외계+인' 2부 배우들의 다채로운 요리 솜씨가 공개된다.
이영자의 맛잘알 면모는 16일 밤 11시 10분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6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기획 강영선 / 연출 김윤집, 전재욱, 이경순, 김해니 / 작가 여현전 / 이하 ‘전참시’) 277회에서는 이영자의 주도 아래 송은이, 홍현희와 ‘외계+인’ 2부 배우들의 다채로운 요리 솜씨가 공개된다.
이날 이영자는 ‘외계+인’ 2부 배우들과 함께 크리스마스 파티 음식 준비에 박차를 가한다. 이영자는 직접 자체 제작한 요리 장비들을 대방출하는 등 요리에 진심인 면모를 보이며 군고구마 요리에 몰두한다고.
또 송은이와 홍현희는 류준열의 예능력을 끌어올리기 위해 고군분투(?)한다. 류준열의 예능 일일코치로 나선 두 사람은 토크는 물론, 각종 리액션 등을 전수하는데. 이에 류준열 또한 “초조하거든요?”라며 예능 욕심를 드러내기도 한다고.
이어 류준열은 송가인과의 특별한 인연도 공개한다고 해 호기심을 자극한다. 과연 류준열의 혹독한 예능 적응기는 성공적으로 끝날 수 있을지 본 방송이 기다려진다.
이처럼 요리파와 토크파가 갈리는 가운데, 진선규는 이날 군고구마 수프의 대미를 장식하며 송은이, 홍현희의 텐션을 폭발시킨다. 우여곡절 끝에 이영자 표 군고구마 수프가 완성되고 그 맛을 본 배우들은 흠뻑 빠졌다고 해 그 맛이 궁금해진다.
이영자의 맛잘알 면모는 16일 밤 11시 10분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 제공: MBC <전지적 참견 시점>
조성운 동아닷컴 기자 madduxly@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영찬 ♥’ 이예림, 핑크빛 비키니 자태…볼륨 몸매 눈길 [DA★]
- ‘51세’ 윤현숙, 자기관리 끝판왕…여전한 황금 골반 유지ing (DA★)
- 신화 에릭, 건강 이상설 부인…알고보니 육아 고충 [DA★]
- 이유진, 또 최종 매물 선택 실패→무승부…박나래 기절 (구해줘!홈즈) [TV종합]
- 김혜수, 역시 건강美의 아이콘…드레스에 반전 매력 ‘깜짝’
- 공민지, 누드톤 비키니로 파격 섹시미 [DA★]
- 김나정, 마약 투약 혐의 경찰 조사→필로폰 양성 반응 [종합]
- 김병만 전처가 가입한 보험, 수익자는 본인과 입양한 딸 (연예튀통령)[종합]
- ‘파혼’ 전소민, 대출 때문에 몰래 배달 알바까지 (오지송)
- 박인비 딸 인서, 키즈 카페 대신 실내 스크린 골프장 가는 18개월 (슈돌)[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