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버스 티켓', 시그널 송 '티켓 투 유' 정식 발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유니버스 티켓'이 두 번째 시그널 송을 음원으로 공개, 리스너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SBS 글로벌 오디션 프로그램 '유니버스 티켓'은 오늘(16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 시그널 송 Part.2 'Ticket To You(티켓 투 유)'를 발매한다.
'서로의 꿈들이 모여 빛날 유니버스로 떠나는 티켓의 주인공은 너와 나'라는 메시지를 담는다.
한편, '유니버스 티켓'은 SBS의 첫 번째 글로벌 걸그룹 데뷔 프로젝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유니버스 티켓'이 두 번째 시그널 송을 음원으로 공개, 리스너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SBS 글로벌 오디션 프로그램 '유니버스 티켓'은 오늘(16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 시그널 송 Part.2 'Ticket To You(티켓 투 유)'를 발매한다.
'Ticket To You'는 지난 10월 발매한 '같이 갈래'에 이은 프로그램의 두 번째 시그널 송이다. '서로의 꿈들이 모여 빛날 유니버스로 떠나는 티켓의 주인공은 너와 나'라는 메시지를 담는다.
반짝이는 벨 사운드와 감성적인 코드 진행이 인상적인 하우스 댄스곡으로, 감미로운 아르페지오와 에너지 넘치는 드럼, 귀를 자극하는 신디사이저 리프가 주를 이룬다. 청량한 멜로디부터 에너제틱한 훅까지 다채로운 사운드를 즐길 수 있어 참가자들의 다양한 매력을 기대케 한다.
특히 "반짝반짝 빛나 별들보다 더, 온 세상에 쏟아질 우리들의 Starlight"라는 가사와 당차게 "T.I.C.K.E.T"를 외치는 파트를 통해 넘치는 자신감과 긍정적인 에너지를 전달할 예정이다.
한편, '유니버스 티켓'은 SBS의 첫 번째 글로벌 걸그룹 데뷔 프로젝트다. 다양한 매력과 뛰어난 실력을 갖춘 참가자들이 데뷔로 향하는 '8장의 티켓'을 건 승부를 펼치는 중이다. 매주 수요일 오후 10시 40분 방송한다.
enterjin@fnnews.com 한아진 기자 사진=SBS '유니버스 티켓'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엄마하고 삼촌이랑 같이 침대에서 잤어" 위장이혼 요구한 아내, 알고보니...
- '조롱 논란' 박수홍♥김다예, 딸 출생신고 철회 "비상사태"
- "파병 온 북한군, 인터넷 자유로운 러시아서 음란물에 중독"
- 이윤진 "'밤일'한다는 루머, 억장 무너져…열애설도 가짜"
- '성관계 중독' 23세女 "남자면 다 잤다" 고백…이유는 [헬스톡]
- 명태균, 김 여사에 "청와대 가면 뒈진다"…용산행 관여?
- 반반 부부의 결말은 남편 공금 횡령? 코인 투자 전 재산 날릴 위기
- '이혼' 함소원, 전남편 진화와 결별 후 근황…헌 옷 팔아
- 김종인 "윤, 아직도 현상 인식 잘못해…그래선 정상적 국정 운영 불가"
- "100마리가 꿈틀"…설사하던 2살 아기 뱃속에서 나온 '이것' 충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