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현상, 2024 콘서트 전석 매진…믿듣 '감성 싱송라' 입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하현상을 향한 팬들의 사랑이 뜨겁다.
하현상의 단독 콘서트 2024 하현상 단독 콘서트 'With All My Heart(위드 올 마이 하트)' 티켓이 지난 15일 오후 7시 온라인 예매처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오픈된 지 3분 만에 전석 매진을 기록했다.
이번 단독 콘서트는 2회 차 공연 모두 티켓 오픈 3분 만에 초고속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하현상의 티켓 파워를 실감케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하현상을 향한 팬들의 사랑이 뜨겁다.
하현상의 단독 콘서트 2024 하현상 단독 콘서트 'With All My Heart(위드 올 마이 하트)' 티켓이 지난 15일 오후 7시 온라인 예매처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오픈된 지 3분 만에 전석 매진을 기록했다.
'With All My Heart'는 지난 9월 첫 번째 콘서트 투어 'Time and Trace(타임 앤 트레이스)' 이후 약 4개월 만의 단독 공연으로, 오는 1월 13일과 14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개최된다.
이번 단독 콘서트는 2회 차 공연 모두 티켓 오픈 3분 만에 초고속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하현상의 티켓 파워를 실감케 했다. 이에 하현상은 뜨거운 성원을 보내준 관객들에게 잊을 수 없는 새해를 선물하기 위해 공연 준비에 매진 중이다.
매 무대 하현상표 감성과 음악 세계로 관객들을 초대한 만큼, 하현상은 이번 새해 콘서트 또한 탄탄한 구성의 연출과 세트리스트로 고퀄리티 음악을 들려주겠다는 계획이다.
콘서트 개최에 앞서 1월 8일 발매되는 네 번째 미니앨범 'With All My Heart'의 신곡 무대는 물론, 그간 리스너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아 온 진솔한 매력의 음악으로 가득 찰 이번 공연에 뜨거운 관심이 모아진다.
한편 하현상은 오는 1월 8일 미니 4집 'With All My Heart'를 발매하고, 내년 1월 13일과 14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2024 하현상 단독 콘서트 'With All My Heart'를 열고 팬들을 만난다.
전자신문인터넷 박성진 기자 (realjin@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콘서트 D-DAY' 김재환, "많이 놀러 와주세요"…설렘 폭발
- '우당탕탕 패밀리' 엑기스로 만난다! 크리스마스 스페셜 방송
- 김준호가 만든 ‘마쭈’ 글로벌 틱톡 유저 홀렸다
- 루네이트, 데뷔 후 첫 '2023 AAA' 출격…'포커스상' 수상
- 템페스트, '2023 AAA' 핫 아이콘 등극...'2년 연속 수상' 쾌거
- 삼성-ASML 공동연구소 동탄 설립…경계현 “반도체 공급망 우군 확보”
- [단독]삼쩜삼, 월급찾기 서비스 출시…비과세 항목 찾아준다
- 신한금융 '슈퍼SOL' 출격...5개 계열사 통합 승부수
- 왼쪽은 암컷, 오른쪽은 수컷…100년 만에 '아수라백작' 새 포착
- [전화성의 기술창업 Targeting]〈290〉혁신성장을 이끌 차세대 스타트업 육성 프로그램 'KDB NextONE'(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