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년 2개월만 컴백’ 김종현, 팬 콘서트서 미니 2집 선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종현이 1년 2개월 만에 컴백한다.
앞서 김종현은 계절감에 걸맞은 따스한 무드와 몽환적 감성의 커밍순 포스터로 1년 2개월 만의 컴백을 예고한 바 있다.
한편 김종현은 내년 1월 3일 오후 6시 미니 2집 'Brilliant Seasons' 발매를 앞두고, 오는 29일, 30일 양일간 '김종현 2023 팬 콘서트 Sparkling Eternity'를 열고 앨범의 첫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민지 기자]
김종현이 1년 2개월 만에 컴백한다.
김종현은 12월 15일 두 번째 미니앨범 'Brilliant Seasons(브릴리언트 시즌즈)' 프로모션 스케줄러를 공개했다.
스케줄러에 따르면 김종현은 오는 18일부터 21일까지 총 네 가지 버전의 콘셉트 포토를 순차적으로 오픈하며 컴백 열기를 높인다. 이어 22일부터 컴백일인 1월 3일까지 뮤직비디오 티저, 리릭 스포일러, 하이라이트 메들리 등을 차례로 선보인다.
25일에는 크리스마스 스페셜 비디오를 깜짝 공개하고, 29일과 30일에는 팬 콘서트 'SPARKLING ETERNITY(스파클링 이터니티)'를 개최하며 앨범 선공개를 포함 팬들에게 선물 같은 시간을 선사한다.
이날 공개된 스케줄러에는 김종현을 닮은 따뜻한 온기가 묻어나며 'Brilliant Seasons'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앞서 김종현은 계절감에 걸맞은 따스한 무드와 몽환적 감성의 커밍순 포스터로 1년 2개월 만의 컴백을 예고한 바 있다. 본격적인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한 김종현이 'Brilliant Seasons'을 통해 어떤 음악적 변신과 성장을 보여줄지 글로벌 팬들의 이목이 집중된다.
'Brilliant Seasons'는 김종현과 함께하는 2024년의 시작을 여는 앨범으로, 누구보다 치열한 한 해를 보낸 김종현의 솔직한 감정과 포부를 담아냈다. 김종현은 삶을 계절에 빗대어 '모든 일은 결국 삶을 찬란하게 만든다"란 메시지를 전할 예정이다.
한편 김종현은 내년 1월 3일 오후 6시 미니 2집 'Brilliant Seasons' 발매를 앞두고, 오는 29일, 30일 양일간 '김종현 2023 팬 콘서트 Sparkling Eternity'를 열고 앨범의 첫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뉴스엔 이민지 oi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서정희 “故서세원 압박에 침대 끝에 매달려 눈물, 지금은 다 벗고 자”(동치미)
- “이효리 화장실 끌고 가, 깝치지 말라고” 원조 센언니 디바, 진실 밝힌다(놀던언니)
- 넌 또 뭐니…이동국 아내가 놀란 DNA, 딸 설아 골프대회 우승 “심심해서 참가”
- ‘신당동 건물 매입’ 이효리 “집 사면 가끔 더 고통스러워질수도”
- 이경규 딸 이예림, 숨막히는 비키니 자태‥결혼후 물오른 미모
- 56세 왕조현 근황, 긴 생머리 여전한데 “얼굴 변했다” 中 네티즌 반응
- ‘박지윤 이혼’ 최동석, 3년 전 역주행 음주트럭 교통사고 후유증 “통증 심해”
- 서동주 이러니 억만장자가 반하지, 밀착 드레스로 완벽 몸매 과시
- 류준열과 헤어진 혜리, 日 옷가게 직원에 헌팅 당했다 “예쁘고 귀여워”
- “이제 솔로 끝” 구본승 서동주 핑크빛 기류 포착, 커플 되나 (동치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