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솔사계’ 12기 영식 “너 나 좋아하나?”→영철 “우리 얘기할까요?” 폭풍 직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나솔사계'에서 '모태솔로 진화기'가 예고된다.
ENA와 SBS Plus의 '나는 SOLO,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이하 '나솔사계')는 21일 방송을 앞두고 '모태솔로 3인방' 12기 영수-영식-영철과 '찐 연애 경험자' 장미-백합-국화의 화끈한 '셀프 랜덤 데이트'를 담은 예고편을 공개했다.
'모태 솔로민박'의 '과속 로맨스'는 21일 목요일 오후 10시 30분 ENA와 SBS Plus의 '나는 SOLO,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ENA와 SBS Plus의 ‘나는 SOLO,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이하 ‘나솔사계’)는 21일 방송을 앞두고 ‘모태솔로 3인방’ 12기 영수-영식-영철과 ‘찐 연애 경험자’ 장미-백합-국화의 화끈한 ‘셀프 랜덤 데이트’를 담은 예고편을 공개했다.
이번 예고편에서 영식은 “‘솔로나라’ 랜덤 데이트~”라고 제작진 성대모사로 ‘셀프 랜덤 데이트’의 시작을 알린다. 이후 데이트 상대를 뽑기 위한 ‘젓가락 제비뽑기’에 나서는데, 이들의 모습을 지켜보던 MC 경리는 “귀엽네!”라며 흐뭇해하고, 데프콘은 “세 명인데 (제비뽑기까지) 할 필요까지 있냐?”라고 지적해 폭소를 자아낸다.
이후, 영수와 마주 앉은 백합은 “나는 짱이다”라고 영수에게 스스로 자신감을 불어넣는 방법을 강습하는가 하면, “출중합니다!”라고 박수를 치며 ‘모태솔로 조련’에 나선다. 장미는 “이리로 와 볼래요”라고 영식에게 ‘어깨 접촉’ 플러팅을 날리는데. 두 사람을 은근한 스킨십을 지켜보던 경리는 “이렇게 (어깨를) 안 떼네~”라며 대리 설렘을 폭발시킨다.
이후에도, ‘상황극 놀이’에 돌입한 영식은 “지금 (우리) 무슨 관계냐?”라고 돌직구를 던지는가 하면, “니 내 좋아하나?”라고 ‘폭풍 애교’를 시전해 분위기를 뜨겁게 달군다. 두 사람의 달달한 모먼트에, 데프콘은 “이건 다 줬어~”라고 감탄하고, 조현아도 “다 줬는데!”라고 맞장구친다.
그런가 하면, 영철은 “우리 얘기 좀 할까요? 농담 따먹기 하지 말고”라고 국화를 향해 ‘불꽃 직진’한다. 영철의 ‘업그레이드’ 된 센스에 국화는 “오~ 이런 면이! 모태솔로가!”라면서 얼굴을 붉힌다. 나아가, 두 사람은 “손 크기~”라고 서로의 손을 포개며 멜로 영화의 한 장면 같은 ‘폭풍 설렘’을 만들어낸다. 이를 지켜보던 데프콘은 “하루 만에 이런다고?”라고 경악한다. 과연 모태솔로 3인방이 진화와 각성을 거듭해 본격 ‘로맨스 질주’에 돌입하는 것인지, 초미의 관심이 쏠린다.
‘모태 솔로민박’의 ‘과속 로맨스’는 21일 목요일 오후 10시 30분 ENA와 SBS Plus의 ‘나는 SOLO,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신영은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메기남’ 덱스, 인도 이어 아프리카 셀럽 등극(‘태계일주3’ )
- ‘얼굴 천재’ 아스트로 차은우, 12월 보이그룹 개인 브랜드평판 1위
- ‘마이 데몬’ 김유정, 김해숙 살해 용의자됐다…송강 피습 ‘충격’
- ‘열녀박씨 계약결혼뎐’ 이세영·배인혁, 키스 엔딩…시청률 8.7%
- 임윤찬 신드롬, 그 전율의 순간..‘크레센도’[MK무비]
- [인터뷰] 차학연 “‘무인도의 디바’ 덕분에 연기 자유로워져”
- [종합] ‘나혼산’ 팜유즈, 첫끼부터 11접시... 이장우, 파인다이닝 70만원 ‘플렉스’
- ‘나혼산’ 전현무, 유창한 중국어 자랑... 박나래 “섹시해 보여”
- ‘나혼산’ 전현무·박나래·이장우, 제 3회 팜유 세미나로 ‘대만行’
- “나의 처음”... 이세영, 배인혁에 진심 고백하며 입맞춤 (‘계약결혼뎐’) [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