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면’ 이이경, 김석훈 돌발 행동에 “예의 바른 주우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석훈이 '예의 바른 주우재'라는 별명을 얻는다.
12월 16일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에서 최근 '나의 쓰레기 아저씨'로 활동하고 있는 배우 김석훈의 하루를 따라가는 유재석-하하-주우재-박진주-이이경-이미주의 모습이 공개된다.
"왜 뭐가 잘못됐어?"라고 말하는 김석훈으로 인해, 유재석은 웃음이 빵 터지고 주우재는 "이런 격식 없는 방송은 오랜만"이라고 반응해, '놀면 뭐하니?' 현장을 뒤집은 김석훈의 행동이 호기심을 자극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민지 기자]
김석훈이 ‘예의 바른 주우재’라는 별명을 얻는다.
12월 16일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에서 최근 ‘나의 쓰레기 아저씨’로 활동하고 있는 배우 김석훈의 하루를 따라가는 유재석-하하-주우재-박진주-이이경-이미주의 모습이 공개된다. 김석훈은 최근 쓰레기를 줍는 ‘근검절약의 아이콘’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훤칠한 키에 짙은 눈썹을 가진 김석훈은 잘생긴 외모와는 반전되는 매력을 뽐낸다. 김석훈은 “처음 데뷔했을 때 3대 눈썹이 있었다. 송승헌, 차승원, 나”라고 말하며 “신문에도 나고 그랬어”라며 은근슬쩍 자랑을 늘어놓기도. 낯선 예능 환경에서도 김석훈은 긴장하지 않고 오히려 자유로운 행동과 심드렁한 말투로 관심을 받는다.
급기야 김석훈은 예능에서 쉽게 볼 수 없는(?) 돌발 행동으로 멤버들을 당황하게 만든다. “왜 뭐가 잘못됐어?”라고 말하는 김석훈으로 인해, 유재석은 웃음이 빵 터지고 주우재는 “이런 격식 없는 방송은 오랜만”이라고 반응해, ‘놀면 뭐하니?’ 현장을 뒤집은 김석훈의 행동이 호기심을 자극한다.
이런 가운데 유재석은 김석훈이 쉬는 시간 했던 말을 폭로해 눈길을 끈다. 이이경은 이러한 김석훈을 “예의 바른 주우재”라며 비유하고, 주우재는 “내가 너무 좋아한다”라면서 김석훈과 자신의 닮은 점을 찾는다고 해 관심이 집중된다.
뉴스엔 이민지 oi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서정희 “故서세원 압박에 침대 끝에 매달려 눈물, 지금은 다 벗고 자”(동치미)
- ‘신당동 건물 매입’ 이효리 “집 사면 가끔 더 고통스러워질수도”
- “이효리 화장실 끌고 가, 깝치지 말라고” 원조 센언니 디바, 진실 밝힌다(놀던언니)
- 56세 왕조현 근황, 긴 생머리 여전한데 “얼굴 변했다” 中 네티즌 반응
- 넌 또 뭐니…이동국 아내가 놀란 DNA, 딸 설아 골프대회 우승 “심심해서 참가”
- ‘박지윤 이혼’ 최동석, 3년 전 역주행 음주트럭 교통사고 후유증 “통증 심해”
- “이제 솔로 끝” 구본승 서동주 핑크빛 기류 포착, 커플 되나 (동치미)
- 류준열과 헤어진 혜리, 日 옷가게 직원에 헌팅 당했다 “예쁘고 귀여워”
- 이지혜, 둘째 원하는 박은영에게 “몰래 남편 정자 뽑아, 이혼 당하면 예능 초대”(관종언니)
- 심판대 오른 율희 아름, 이혼에 쏟아지는 비난이 매섭다 [스타와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