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반건설그룹의 호반산업, ‘호반써밋 이스트파크’ 임의공급 진행

김동호 기자 2023. 12. 16. 09:0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호반써밋 이스트파크'가 잔여 20세대를 청약홈 임의공급(무순위)를 통해 공급한다.

2025년 6월 입주 예정인 '호반써밋 이스트파크'는 18일 청약 접수를 받고 이후 21일 당첨자 발표, 26일 계약을 실시한다.

호반건설그룹 호반산업이 파주 운정3지구에 공급하는 호반써밋 이스트파크는 지하 2층, 지상 14~25층, 14개동, 전용 59㎡와 84㎡ 총 1,110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호반써밋 이스트파크 조감도>
[서울경제] ‘호반써밋 이스트파크’가 잔여 20세대를 청약홈 임의공급(무순위)를 통해 공급한다.

2025년 6월 입주 예정인 ‘호반써밋 이스트파크’는 18일 청약 접수를 받고 이후 21일 당첨자 발표, 26일 계약을 실시한다. 본 청약은 임의 공급에 따라 청약통장 가입 여부와 무관하게 신청 가능하며, 모집공고일인 14일 기준 대한민국에 거주하는 만 19세 이상 성인을 기준으로 지역에 관계없이 전국을 대상으로 신청 가능하다.

공급 세대는 전용면적 84㎡A 20세대로, 분양가 상한제가 적용돼 합리적인 가격에 내 집 마련이 가능한 만큼 많은 수요자들의 관심이 예상된다. 특히 분양가 상승세가 장기간 지속됐으며, 최근 제로에너지 건축 의무화, 층간소음 규제 등으로 인한 공사비 추가 상승까지 예고되면서 이번 임의공급이 더욱 주목받고 있다.

호반건설그룹 호반산업이 파주 운정3지구에 공급하는 호반써밋 이스트파크는 지하 2층, 지상 14~25층, 14개동, 전용 59㎡와 84㎡ 총 1,110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이 단지는 운정3지구와 1·2지구의 풍부한 인프라를 바탕으로 최적의 주거여건을 제공한다. 우선 도보권에 학교 용지가 있어 안전한 통학 여건을 갖췄으며 공릉천, 운정체육공원을 비롯해 인근에 다수의 근린공원이 추가 조성될 예정으로 쾌적한 환경을 갖췄다. 상업용지, 이마트, 하나로마트(예정) 등 운정3지구의 다양한 인프라를 손쉽게 이용할 수 있고 스타필드빌리지(예정), 운정스포츠센터 등 운정1·2지구의 시설들도 이용 가능하다.

더불어 경의중앙선 금릉역, 운정역과 서울문산고속도로 금촌IC를 통해 서울 중심부로 빠르게 이동할 수 있는 편리한 교통여건을 갖춘다. GTX-A노선 운정역, 수도권제2순환고속도로, 강화간성고속도로 등 교통호재도 다양하다.

상품성도 좋다. 전 가구에 4베이 판상형 구조 설계를 적용해 넓은 서비스면적을 제공하며 남향 위주의 단지 배치로 채광, 통풍 효과를 높였다. 또한 가변형 벽체를 활용해 소비자가 라이프 스타일과 기호에 따라 원하는 평면 구성이 가능하게 한 점도 돋보인다.(일부 유상옵션)

단지 내 커뮤니티 시설은 대단지 규모에 걸맞게 피트니스센터, GX룸, 골프연습장, 키즈카페, 독서실, 작은 도서관, 어린이집 등이 조성된다. 또한 커뮤니티 시설 중앙에 선큰 가든이 설계되고 다양한 조경 시설이 마련된다.

견본주택은 경기도 파주시 와동동에 마련돼 있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