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강·차은우·로운…안방 로맨스 '비주얼 차력쇼'[초점S]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안방을 장악한 로맨스에서 '비주얼 차력쇼'가 벌어지고 있다.
최근 지상파에서는 일주일 내내 20대 남성 배우들의 흐뭇한 '비주얼 파티'가 이어지는 중이다.
월, 화요일은 그룹 SF9 출신 배우 로운이, 수요일은 그룹 아스트로의 차은우가, 금, 토요일은 배우 송강이 각각 판타지보다 더 놀라운 'CG 비주얼'로 안방 시청자들을 유혹 중이다.
극 중에서 치명적이고 완전무결한 존재의 악마 정구원을 맡은 송강은 물오른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안방을 장악한 로맨스에서 '비주얼 차력쇼'가 벌어지고 있다.
최근 지상파에서는 일주일 내내 20대 남성 배우들의 흐뭇한 '비주얼 파티'가 이어지는 중이다. 월, 화요일은 그룹 SF9 출신 배우 로운이, 수요일은 그룹 아스트로의 차은우가, 금, 토요일은 배우 송강이 각각 판타지보다 더 놀라운 'CG 비주얼'로 안방 시청자들을 유혹 중이다.
여성 시청자들이 선호하는 로맨스 장르보다 더 설레는 것은 이들의 극강 비주얼. 만화를 찢고 나온 '꽃미남' 외모에 큰 키, 떡 벌어진 피지컬까지, 모든 것이 완벽한 이들의 조화가 로맨스에 설렘을 더하고 있다.
로운은 KBS2 월화드라마 '혼례대첩'(극본 하수진, 연출 황승기 김수진)은 일주일의 산뜻한 시작을 알린다.
극 중에서 로운은 심정우 역을 맡아 '안방의 설렘 유발자'로 불리는 중이다. 심정우는 세상과 단절돼 살면서 자기중심적으로 생각하는 어린 아이 같은 인물이었지만, 점차 세상을 알아가며 성장하는 서툴지만 순수한 캐릭터다.
로운은 한층 업그레이드 된 연기력으로 찰나의 설렘까지 놓치지 않는 호연을 보여주고 있다. 이같은 호연에 '혼례대첩'은 시청률은 4%대에 머무르고 있지만 마니아층 시청자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고 있다.
'비주얼 대잔치'의 바통은 MBC 수요드라마 '오늘도 사랑스럽개'(극본 백인아 연출 김대웅)의 차은우가 바통을 이어받는다.
차은우는 키스하면 개로 변하는 여자의 저주를 풀 수 있는 유일한 '치트키'지만 정작 개를 무서워하는 남자 진서원을 연기한다. '키스하면 개로 변한다'는 현실감 없는 판타지 설정도 찰떡 같이 받는 데는 만화보다 더 만화 같은 차은우의 비주얼이 큰 몫을 한다.
이같은 비주얼 때문에 차은우는 웹툰 원작인 드라마에 연이어 출연하고 있다. 전작 '여신강림'을 비롯해 '오늘도 사랑스럽개'까지, 캐스팅 논란이 나오려야 나올 수 없는 '완벽 미모'는 '오늘도 사랑스럽개'의 주1회 '극악 편성'도 버티게 하는 힘이다.
일주일의 마지막은 SBS 금토드라마 '마이 데몬'(극본 최아일, 연출 김장한)의 송강이 장식한다. 극 중에서 치명적이고 완전무결한 존재의 악마 정구원을 맡은 송강은 물오른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다. '잘생긴 배우'라고 하면 늘 손꼽히는 봐도 봐도 잘생긴 비주얼이지만, 그가 출연했던 모든 작품을 되돌려봐도 '동급 최강' 수준의 미모다.
능력을 빼앗긴 악마라는 다소 '오그라드는' 설정도 송강의 비주얼 앞에서는 무력해진다. 완벽한 인물 연기를 위해 다이어트까지 감행했다는 송강의 노력에 힘입어 '치명 그 자체'의 인물이 탄생했다.
'인터넷 소설 재질'이라 불릴 만한 스토리 위에 그의 빛나는 비주얼이 있다. 작품을 둘러싼 약간의 아쉬움도 충분히 참고 볼만한 무자비한 비주얼이 '마이 데몬'의 인기 입소문을 이끌고 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에릭, '건강 이상설'에 본인 등판 "98kg 찍어봐, 저 정도면 양호"[이슈S] - SPOTV NEWS
- "축하해, 내가 버린 쓰레기랑 결혼" 박민영, 핏빛 버진로드('내 남편과 결혼해줘') - SPOTV NEWS
- '열녀박씨'VS'마이데몬', 한날한시 침대 투샷 '맞대결'[초점S] - SPOTV NEWS
- '나의 쓰레기 아저씨' 김석훈, '놀뭐' 전격 출연 "적은 돈으로 큰 것 얻어갈 수 있어" - SPOTV NEWS
- NCT 드림·투바투·라이즈·제베원·악뮤…'써클차트 뮤직 어워즈 2023' 라인업 공개 - SPOTV NEWS
- 정우성 "썸녀가 선 그으면 후진, 직진은 20대 때나"('사랑한다 말해줘') - SPOTV NEWS
- (여자)아이들, 건강 적신호…민니 활동 중단→슈화 A형 독감 판정 - SPOTV NEWS
- 워터밤 여신, 열일하고 금융치료…권은비, 역시 올해의 핫걸★[초점S] - SPOTV NEWS
- '노량: 죽음의 바다', 백윤식→여진구X이제훈 '특급 연기 열전'[초점S] - SPOTV NEWS
- 박유천, 마약→4억 체납…흑역사 적립도 '가지가지'[이슈S] - SPOTV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