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웅시대 밴드(나눔모임), 쉰 여덟번째 쪽방촌 도시락 봉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임영웅 팬클럽 영웅시대 밴드(나눔모임)가 58번째 쪽방촌 도시락 봉사에 참여했다.
영웅시대 밴드(나눔모임)는 쪽방촌 이웃들에게 도시락을 나눔을 위해 매월 한번 또는 두번씩 모임을 갖고 웅심(雄心)으로 선한 영향력을 펼치고 있다.
이번 봉사에는 EBS가 '개청이의 롤모델 국민가수 임영웅! 히어로를 덕질 하는 하루'라는 주제로 촬영을 나와 더 많은 관심이 쏟아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매월 한 두번씩 모임 웅심(雄心)으로 선한 영향력
EBS '개청이의 롤모델 국민가수 임영웅' 화기애애
[더팩트ㅣ강일홍 기자] 임영웅 팬클럽 영웅시대 밴드(나눔모임)가 58번째 쪽방촌 도시락 봉사에 참여했다.
영웅시대 밴드(나눔모임)는 쪽방촌 이웃들에게 도시락을 나눔을 위해 매월 한번 또는 두번씩 모임을 갖고 웅심(雄心)으로 선한 영향력을 펼치고 있다.
이번 봉사에는 EBS가 '개청이의 롤모델 국민가수 임영웅! 히어로를 덕질 하는 하루'라는 주제로 촬영을 나와 더 많은 관심이 쏟아졌다.
무명가수 19년차 주인공 개청이는 롤모델이 임영웅이고, 팬덤중 오랜기간동안 어려운 이웃들에게 도시락 나눔과 기부활동을 하는 모습을 담으면서 함께 식재료를 다듬고, 씻고, 데치고, 무치고, 볶고, 도시락 용기에 담고, 배달하고, 점심식사 까지 함께하며 촬영을 진행 했다.
시종일간 이런 훌륭한 팬덤은 처음 본다며 놀라워하고 훌륭하다는 칭찬에 그동안 묵묵히 품격있게 나눔 실천만 하던 별빛님들도 임영웅에 대한 사랑이야기로 봇물이 터졌다.
이런 화기애애한 모습에 촬영 팀도 믿을 수 없다는 표정을 짓기도 했다. '임영웅이 그렇게 좋으냐'는 촬영 스태프의 질문에 회원들은 "우주 최고의 스타 아티스트 임영웅과 함께가는 길은 늘 이렇게 따뜻하다"고 화답했다.
'세상에는 가난을 그저 운명이라고 말하고 나눔과 봉사에 대해 편견을 갖는 이들이 있지만 원치 않아도 가난 할 수밖에 없는 이웃들이 있고 그 중에는 누구라도 남을 도와주려는 긍휼의 마음도 있다.'
봉사에 참여한 영웅시대 팬들은 "내가 아닌 진정한 우리'가 되기를 바라는 마음, 우리들의 작은 사랑으로 안아줄 것이 너무 많다"면서 "우리들이 마주 잡은 손의 온기에 기대어 한 걸음, 또 한 걸음 살아가는 분들이 용기를 낸다"고 전했다.
eel@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동훈, '군 의료과실 사망' 홍정기 일병 어머니 만났다
- 정년보장서 계약직으로…'서울연구원 통합 논란' 결국 법정다툼
- [주간政談<상>] 김기현의 대표직 '사퇴' 급선회…결국 尹心?
- [주간政談<하>] '이낙연 창당?'…민주 고위관계자가 던진 '돌직구'
- 에스쿱스·아린, 따뜻한 기부…'두 아이 엄마' 강소라 [TF업앤다운(상)]
- 방탄소년단, 전원 군백기…티아라 출신 아름 '이혼+재혼 논란' [TF업앤다운(하)]
- 권원강 교촌그룹 회장은 왜 '한식 사업'에 손을 뻗었을까 [TF초점]
- [숏팩트] 류호정이 띄운 여성징병제, 이미 시행 중인 국가는? (영상)
- K-방산 '약진 앞으로'…미국·호주 등 선진시장 공략 '가속화'
- '고려 거란 전쟁'·'노량'…안방·스크린 채우는 구국 영웅[TF초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