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성탄절 선물로 어때?…패션·뷰티 홀리데이 에디션 '눈길'

김진희 기자 2023. 12. 16. 08:10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패션&뷰티]화장품부터 가방·주얼리까지…시즌 제품 봇물
화려하면서도 세련된 연말 분위기 물씬…선물용으로 제격
어센틱 립밤 홀리데이 한정 'Good Night, Good Year' 에디션(아떼제공)

(서울=뉴스1) 김진희 기자 =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앞두고 소중한 사람을 위한 선물 수요가 늘고 있다. 패션·뷰티업계는 홀리데이 시즌을 겨냥해 다양한 제품을 속속 선보이고 있다.

16일 업계에 따르면 LF(093050)가 수입·판매하는 프랑스 향수 브랜드 '오피신 유니버셀 불리'(불리)는 시그니처 립밤인 '봄 데 뮤제 립 밤'의 홀리데이 시즌 한정판 '플루오 리미티드 에디션'을 이달 출시했다.

한정판 에디션은 화려한 네온 컬러 5종으로 패키지를 기획했다. 네온 컬러의 그린, 블루, 옐로, 오렌지, 핑크 케이스 5종과 각 케이스 컬러에 맞는 벨벳 파우치 패키지로 선보였다. 밋밋한 겨울 색이 지루한 이들에게 화려하면서도 세련된 연말 선물을 하기 좋다.

불리의 '봄 데 뮤제'는 불리에서 향수, 바디 이후로 높은 매출 비중을 차지하는 브랜드의 시그니처 고체 립밤이다. 자연 유래의 식물성 오일로 구성돼 입술에 풍부한 영양과 윤기를 제공하며 입술 뿐만 아니라 신체 건조한 부위나 눈썹 고정, 아이 메이크업 베이스 등 다양한 용도로 사용 가능한 활용도 높은 제품이다.

패키지에 원하는 문구 각인 서비스, 립밤 케이스 컬러부터 파우치 컬러 등 취향에 따라 선택 조합 등 세상에 하나 뿐인 립밤을 제작할 수 있는 고객 맞춤형 커스터 마이징 서비스를 제공해 연말 시즌 베스트셀러로 자리매김했다.

LF 컨템포러리 비견 뷰티 브랜드 아떼는 어센틱 립밤 홀리데이 한정 'Good Night, Good Year' 에디션을 출시했다. 소중한 이들에게 마음을 전하는 선물이 될 수 있도록 연말 인사 메시지를 오너먼트 볼 디자인의 감각적인 패키지에 담았다.

한 겨울 밤 은하수를 연상시키는 디자인으로 짙은 네이비 톤에 반짝이는 글리터가 더해졌다. 골드 스트랩을 활용해 크리스마스 트리 장식품으로도 활용 가능해 소장 가치를 높였다.

윈 포레 도르 캔들.(구딸제공)

아모레퍼시픽(090430) 구딸은 2023년 홀리데이 컬렉션 '윈 포레 도르' 캔들을 내놨다. 한정판으로 선보이는 윈 포레 도르 캔들은 겨울 숲의 차갑고 깨끗한 향과 따뜻한 시트러스 향이 어우러진 것이 특징이다.

구딸은 해마다 연말 분위기에 걸맞은 색다른 디자인으로 크리스마스 캔들을 출시하고 있다. 감각적 플라워 패턴과 금박의 솔방울이 어우러진 고급스러운 일러스트로 디자인해 소장가치를 더했다.

디디에 두보 2023 홀리데이 캠페인(디디에 두보 제공)

디디에 두보에서 새롭게 공개한 23FW 시즌 홀리데이 캠페인은 흩날리는 눈송이와 레드 리본을 장식한 선물 케이스까지 홀리데이 무드가 물씬 풍겨 연말의 화려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광고 캠페인에서 신민아가 착용하기도 한 디디에 두보의 베스트셀러인 미스 두(Miss. Doux) 컬렉션의 '더블 디' 목걸이 제품의 경우 이번 홀리데이 시즌 한정 다이아몬드가 세팅된 버전을 출시했다. 영원한 사랑을 상징하는 다이아몬드가 세팅된 더블 디 목걸이로 로맨틱한 크리스마스를 맞이할 수 있다.

디디에 두보의 상징적인 D 쉐입을 감각적으로 재해석해 입체적으로 표현한 '디 클로버'(D Clover) 목걸이도 눈길을 끈다. 네잎클로버를 연상시키는 디자인으로 크리스마스 시즌에 걸맞은 사랑과 행운의 의미를 담았다.

힘멜 시퀸 숄더백.(MCM제공)

MCM은 연말 모임에 가볍게 들고 나가기 좋은 '체인 지갑'도 제안했다. 뮌헨을 상징하는 바이에른 다이아몬드 패턴과 MCM 로고 모티프가 새겨진 '스페니쉬 송아지 가죽 다이아몬드 체인 지갑'은 스페인산 송아지 가죽과 24k 도금 브라스 금속 장식으로 고급스러움과 멋을 동시에 살렸다. 내부에는 지폐 슬리브를 비롯해 카드 슬롯과 지퍼 포켓이, 뒷면에는 외부 슬립 포켓이 적용되어 실용성을 높였다.

특히 탈부착이 가능한 체인 레더 믹스 스트랩은 단순한 지갑 기능을 넘어 핸즈프리 크로스백으로도 연출할 수 있어 편리함을 더한다. 간편하게 들고 다닐 수 있는 만큼 연말 모임 및 파티룩에 제격이다. 평소 지갑과 작은 크로스백 기능을 한번에 누리고 싶었던 이들에게도 좋은 대안이 돼 준다.

jinny1@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