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위트홈2’ 이진욱 “쯔양 유튜브 출연? 정말 우연…초창기부터 진짜 팬” (인터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진욱이 쯔양 팬임을 다시 한번 고백했다.
이진욱은 지난 15일 서울 종로구 안국동 한 카페에서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스위트홈 시즌2'(이하 '스위트홈2') 관련 인터뷰를 진행했다.
한편 이진욱이 출연한 '스위트홈2'은 욕망이 괴물이 되는 세상, 그린홈을 떠나 새로운 터전에서 살아남기 위해 각자의 사투를 벌이는 현수와 그린홈의 생존자들 그리고 또 다른 존재의 등장과 알 수 없는 미스터리한 현상들까지 새로운 욕망과 사건, 사투를 그린 넷플릭스 시리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진욱, 알고 보니 쯔양 팬
배우 이진욱이 쯔양 팬임을 다시 한번 고백했다.
이진욱은 지난 15일 서울 종로구 안국동 한 카페에서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스위트홈 시즌2’(이하 ‘스위트홈2’) 관련 인터뷰를 진행했다.
이와 관련 차기작으로 로맨스에 도전할 생각이 없냐는 질문에 이진욱은 “있다”라고 밝혔다.
이어 “항상 주의 깊게 (대본을)보고 있다. 기회가 있으면 언제든지. 근데 제 나이대 로맨스가 없다. 다 어린 친구들하는 로맨스니까”라며 “로맨틱 코미디가 아닌 진짜 멜로를 하고 싶다. 치정 이런 것도 있지만 사랑이 식어 가는 이야기를 건조하지 않게 그려내보고 싶다”라고 말했다.
또 ‘늑대의 유혹’ 강동원, ‘관상’ 이정재, ‘뷰티 인사이드’ 이진욱의 3대 등장신에 관해 묻자 “고맙다”라고 답했다.
그러면서 “어떻게든 배우들 입장에서 잊혀지는 게, 거론되지 않는 게 가장 안 좋은 일이라고 할까. 어떤 식으로 연기했던 작품이 거론해주는 건 고마운 일이다. 거창하게 3대 등장신에 넣어주셔서”라며 “전 제 등장신이 제일 좋은 것 같다. 저라도 그렇게 생각해야 할 것 같다”라고 환하게 웃었다.
최근에 화제된 ‘이두나!’ 등장신과 ‘뷰티 인사이드’ 중 만족하는 신을 묻자, 그는 “‘이두나!’, ‘이두나!’가 최고다”라고 이야기했다.
먹방을 즐기던 그에게 이진욱이 인사하러 온 모습이 잠깐 영상에 비췄다. 이와 관련 그는 “쯔양의 진짜 팬이다. 초창기부터 좋아했다. 좋아하는 식당에 갔는데 안쪽에서 밥을 먹고 있다고 하더라. 진짜 우연이었다. 쯔양에서 방송 여부를 물었고 반가워서 들어갔다”라고 상황을 설명했다.
이어 “넷플릭스가 (홍보 열심히 하는 걸)알아야 한다”라고 너스레를 떤 후 “쯔양 씨가 ‘홍보해도 되냐’고 물어봐서 해주시면 감사하다고 했는데 홍보를 너무 잘해주셨더라”라고 고마움을 드러내기도 했다.
한편 이진욱이 출연한 ‘스위트홈2’은 욕망이 괴물이 되는 세상, 그린홈을 떠나 새로운 터전에서 살아남기 위해 각자의 사투를 벌이는 현수와 그린홈의 생존자들 그리고 또 다른 존재의 등장과 알 수 없는 미스터리한 현상들까지 새로운 욕망과 사건, 사투를 그린 넷플릭스 시리즈다.
[김나영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유천·박준규 억대 체납 걸렸다…국세청, 고액체납자 명단 공개 - MK스포츠
- 티아라 아름 “재혼 상대 극단적 선택…제2의 전청조? 허위사실 법적조치할 것”(종합) - MK스포
- 스테이씨 재이 ‘레드카펫 드레스 여신’ - MK스포츠
- 유정, 괌에서 글래머 볼륨감+청순&섹시 매력 발산 - MK스포츠
- 펩 놀라게 한 또 다른 ‘코리안 가이’ 황인범, 1골 1도움 맹활약 그 후 “우리가 자랑스럽다” [
- 자이디 사장 “이정후, 우리에게 딱맞는 선수...주전 중견수로 뛸 것” [현장인터뷰] - MK스포츠
- “렛츠 고 자이언츠!” 이정후, 영어 자기소개로 입단식을 뒤집다 [MK현장] - MK스포츠
- ‘손흥민 88분 출전’ 토트넘, 비수마 퇴장 악재에도 노팅엄 원정서 2-0 승리…2연승 및 10승 고지
- ‘축신 모드’ 손흥민, 노팅엄 원정서 11호 골 정조준…토트넘, 선발 라인업 발표 [EPL] - MK스포츠
- 슈어저, 허리디스크 치료 수술로 여름까지 등판 불가 - MK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