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해준, 넘치는 스태미나 자랑 “창문 열고 에어컨 켜고 싶어”(맛녀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해준이 넘치는 활력을 자랑했다.
12월 15일 방송된 IHQ '맛있는 녀석들'에서 데프콘, 유민상, 이수지, 김해준은 굴 특집으로 오이스터바에 방문했다.
김해준은 "이런 꿈은 버려라"고 지적했고, 이수지도 "굴 몇 트럭 먹어야 하나"라고 거들었다.
주위에서 "카사노바"라고 말하자, 김해준은 "그만큼 스태미나가 올라오더라"고 자랑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김해준이 넘치는 활력을 자랑했다.
12월 15일 방송된 IHQ ‘맛있는 녀석들’에서 데프콘, 유민상, 이수지, 김해준은 굴 특집으로 오이스터바에 방문했다.
이날 네 사람은 석화찜 맛집에 이어 카사노바도 사랑한 생굴을 이색적으로 즐기는 오이스터바를 찾았다. 유민상은 “먹으면 카사노바가 될 수 있다는 건가”라며 한껏 포즈를 취했다. 김해준은 “이런 꿈은 버려라”고 지적했고, 이수지도 “굴 몇 트럭 먹어야 하나”라고 거들었다.
그때 김해준은 “솔직히 아까 밥 먹고 차를 타고 가는데 나 혼자만 몸에 열이 올랐다. 창문 열고 에어컨을 켜고 싶었다”라고 말했다. 주위에서 “카사노바”라고 말하자, 김해준은 “그만큼 스태미나가 올라오더라”고 자랑했다.
반면 유민상은 스태미나가 부족하다고 느낄 때가 있냐는 질문에 “스태미나가 딸릴만한 일을 하지 않았다. 대부분 앉아 있는 일을 한다. 집에서도 앉아 있고 ‘맛있는 녀석들’도 (8년째) 앉아서 먹고 있다”라고 답했다. 데프콘은 “민상이는 나중에 나이 들어서 휠체어 타면서도 ‘맛있는 녀석들’을 할 것 같다. 네가 레전드를 만드는 거다”라고 기대했고, 유민상은 노인 연기로 유쾌하게 화답했다.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서정희 “故서세원 압박에 침대 끝에 매달려 눈물, 지금은 다 벗고 자”(동치미)
- ‘신당동 건물 매입’ 이효리 “집 사면 가끔 더 고통스러워질수도”
- “이효리 화장실 끌고 가, 깝치지 말라고” 원조 센언니 디바, 진실 밝힌다(놀던언니)
- 56세 왕조현 근황, 긴 생머리 여전한데 “얼굴 변했다” 中 네티즌 반응
- 넌 또 뭐니…이동국 아내가 놀란 DNA, 딸 설아 골프대회 우승 “심심해서 참가”
- ‘박지윤 이혼’ 최동석, 3년 전 역주행 음주트럭 교통사고 후유증 “통증 심해”
- “이제 솔로 끝” 구본승 서동주 핑크빛 기류 포착, 커플 되나 (동치미)
- 류준열과 헤어진 혜리, 日 옷가게 직원에 헌팅 당했다 “예쁘고 귀여워”
- 이지혜, 둘째 원하는 박은영에게 “몰래 남편 정자 뽑아, 이혼 당하면 예능 초대”(관종언니)
- 심판대 오른 율희 아름, 이혼에 쏟아지는 비난이 매섭다 [스타와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