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혼산’ 전현무·박나래·이장우, 제 3회 팜유 세미나로 ‘대만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나 혼자 산다' 이장우가 전현무, 박나래와 대만으로 떠났다.
15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이하 '나혼산')에서는 '제3회 팜유 세미나 in 타이중'을 개최하는 '팜유 패밀리' 전현무, 박나래, 이장우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전현무는 "오늘이 그날이다. '제 3회 팜유 세미나' 기다리고 있다"고 전했다.
이장우는 "제가 주최하는 제3회 팜유 세미나다"며 "이 두분이 수준을 올려놔서 그걸 뛰어넘어야 하는데 부담된다"고 털어놨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5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이하 ‘나혼산’)에서는 ‘제3회 팜유 세미나 in 타이중’을 개최하는 ‘팜유 패밀리’ 전현무, 박나래, 이장우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전현무는 “오늘이 그날이다. ‘제 3회 팜유 세미나’ 기다리고 있다”고 전했다. 그 말을 들은 기안84와 코드쿤스트는 지친 기색을 드러냈다. 전현무는 “먹는 것만 나온다고 생각하는데 감성이 있다”고 말했다.
이날 팜유는 이른 새벽부터 인천국제공항에서 모였다. 이장우는 “제가 주최하는 제3회 팜유 세미나다”며 “이 두분이 수준을 올려놔서 그걸 뛰어넘어야 하는데 부담된다”고 털어놨다.
또 “솔직히 얘기해서 달랏부터 목포까지 행복했던 기억에 전성기라고 해야 할까? 똑같은 행복감을 주고싶었다. 너무 힘들었고, 너무 고민했고. 이번에는 대만으로 떠난다”고 밝혔다.
한편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는 독신 남녀와 1인 가정이 늘어나는 세태를 반영해 혼자 사는 유명인들의 일상을 관찰 카메라 형태로 담은 다큐멘터리 형식의 예능 프로그램이다.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된다.
[박정수 스타투데이 객원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나의 처음”... 이세영, 배인혁에 진심 고백하며 입맞춤 (‘계약결혼뎐’) [종합]
- ‘계약결혼뎐’ 강태하, 이세영에 츤데레 매력... “내 옆에 있어요”
- ‘슈돌’ 아이들, KBS 연예대상 출연 확정
- ‘계약결혼뎐’ 배인혁, 이세영 걱정에 “운명 같은 거 안 믿어”
- BTS 정국·어셔 퍼포먼스 영상 공개...압도적 존재감
- “세계서 인정”... 김대호→초아, 한국 전기차 기술력에 ‘감탄’ (‘카 투 더 퓨처’) [종합]
- 신화 에릭 건강이상설 부인 “세 가족 잘 지내는 중”
- ‘카 투 더 퓨처’ 초아, 깜짝 취미 공개 “3층 자차 캠핑카 보유 중”
- ‘1박2일’ 김종민도 인정한 유선호 1주년 축하 행사
- ‘카 투 더 퓨처’ 김대호, 세컨차 소문에 “‘다마르기니’ 한 대뿐” 해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