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곤이가 잘해줘서" 송영진 감독의 칭찬···"전력 차 느껴" 김승기 감독의 아쉬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2023년 12월 15일 2023-2024 정관장 프로농구 정규리그 수원 KT-고양 소노/수원 KT 소닉붐 아레나.
82-64 KT 승리.
KT 송영진 감독 경기 후 인터뷰Q. 승리 소감?연패를 끊어서 기분 좋다.
희원이가 숨통을 트게끔 해줬고, (문)성곤이가 어김없이 수비로 분위기를 끌어줘서 승리할 수 있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점프볼=수원/최서진 기자] 2023년 12월 15일 2023-2024 정관장 프로농구 정규리그 수원 KT-고양 소노/수원 KT 소닉붐 아레나. 82-64 KT 승리.
KT 송영진 감독 경기 후 인터뷰
Q. 승리 소감?
연패를 끊어서 기분 좋다. 초반에 슛을 맞고 어렵게 끌려다니는 경기를 했다. 리바운드가 너무 안 나와서 간간이 빅라인업을 후반에 해봤는데, 잘못한 부분을 선수들이 메워준 것 같다. (한)희원이가 숨통을 트게끔 해줬고, (문)성곤이가 어김없이 수비로 분위기를 끌어줘서 승리할 수 있었다.
Q. 문정현 교체가 많았는데?
상대 매치가 바뀌어서 나왔다. 수비적으로 따라다닐 수 있는 역할을 좀 해줄 수 있어야 하는데, 그 부분이 아직 덜 되어서 바꿨다. 교체 횟수가 많으면 분명히 힘들긴 할 거다. 그래도 거기에 맞춰서 수비를 해줘야 하는데, 안 되는 부분이 있다.
성곤이가 도움 수비나 스틸에서 막 들어갈 때도 있지만, 이번 경기에서 적재적소에 들어가 줬다. 파울도 조심하고 컨디션을 까먹지 말라는 식으로 이야기를 했는데, 초반에 슛이 들어가면서 본인의 컨디션을 찾지 않았나 싶다. 수비에서 중심을 잡아주고 너무 잘해줘서 분위기를 탈 수 있었다. 그걸로 역전하고 좋은 경기를 했다.
소노 김승기 감독 경기 후 인터뷰
Q. 경기를 돌아보면?
3쿼터까지 잘했는데, 뛰는 사람만 뛰니까 쉽지 않다. 전력 차를 느낀 경기였다. 체력이 떨어지니 집중력이 떨어지고 무너졌다.
Q. 3쿼터까지 잘했는데, 나온 턴오버?
체력적으로 4쿼터를 준비하려고 교체했는데 그 부분이 실패한 거다. 멤버 구성상 쉽지 않다. 전력 차이인 거다. (이)정현이가 빠진 상황에서 3쿼터까지는 잘했는데, 실수를 한 부분은 정리해야 한다.
Copyright © 점프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