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12월 16·17일[TV 하이라이트]

기자 2023. 12. 15. 21:4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살림 보태려 붕어빵 장사 나선 큰딸

■동행(KBS1 토 오후 6시) = ‘윤정이의 겨울 붕어빵’ 편이 방영된다. 태권도 특기생으로 대학에 입학한 윤정씨는 휴학 후 붕어빵을 만드는 기술을 배웠다. 올해 1월 간암으로 세상을 떠난 아빠를 대신해 가장이 된 엄마의 짐을 덜어주고자 붕어빵 장사를 시작했다. 윤정씨 엄마는 조선소 하청업체에서 배에 페인트칠을 하는 일을 하고 남은 시간에는 식당 아르바이트를 한다. 엄마를 돕고자 윤정씨는 오늘도 장사에 나선다. 아직은 붕어빵을 만드는 게 서툴러서 태우기 일쑤지만 “조금씩 모은 돈으로 운동하는 동생들 뒷바라지를 하고 싶다”고 말한다.

요리 보조로 나선 ‘스윗남’ 배우 김우빈

■전지적 참견 시점(MBC 토 오후 11시10분) = 영화 <외계+인 2부>의 출연진이 등장한다. 이날 배우 김우빈·김태리·류준열과 진선규·염정아·조우진이 출연한다. 방송인 이영자는 매니저 송성호와 함께 크리스마스 파티를 준비한다. 다 함께 요리 준비에 나선 이날 방송에서 김태리는 갑자기 장갑을 끼고 칼로 재료를 손질한다. 영화 <리틀 포레스트> 주인공답게 화려한 ‘풀 다지기’ 실력을 보인다. 한편 ‘모태 스윗남’ 김우빈은 “제가 하겠습니다”라며 보조 역할을 자청한다. 우빈의 섬세한 매너에 출연진은 “알아서 척척하네”라며 칭찬한다.

지인 총동원한 ‘임영웅 콘서트’ 티케팅

■미운 우리 새끼(SBS 일 오후 9시5분) = 개그맨 김준호가 예비 장모님을 위해 가수 임영웅 콘서트 티케팅에 나선다. 곧이어 그를 도와줄 ‘어벤저스’가 소개된다. 방송인 홍진호는 물론, 개그맨 장동민과 방송인 김종민도 한데 모여 일명 ‘피케팅’을 시작한다. 판매가 시작되자마자 장동민은 “서버 다운됐다”며 실망감을 보인다. 모두 티케팅에 실패한 가운데 유일하게 종민의 화면만 살아남는다. 방송은 이날 티케팅을 두고 “대기자는 81만명 이상에 판매 직후 서버가 마비됐다”고 전한다. 과연 김준호는 티케팅에 성공할 수 있을까.

Copyright © 경향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