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녀박씨'VS'마이데몬', 한날한시 침대 투샷 '맞대결'[초점S]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열녀박씨 계약결혼뎐'과 '마이 데몬'이 한날한시 침대 투샷 맞대결을 펼친다.
15일 10분 차이로 방송되는 MBC 금토드라마 '열녀박씨 계약결혼뎐'의 이세영, 배인혁과 SBS 금토드라마 '마이 데몬' 송강, 김유정의 침대 투샷이 공개됐다.
그런 가운데 '열녀박씨 계약결혼뎐'과 같은 날 출발하며 금토극 왕좌 경쟁을 펼치고 있는 '마이 데몬' 역시 송강과 김유정의 침대 투샷을 공개하며 맞불 작전에 나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유은비 기자] '열녀박씨 계약결혼뎐'과 '마이 데몬'이 한날한시 침대 투샷 맞대결을 펼친다.
15일 10분 차이로 방송되는 MBC 금토드라마 '열녀박씨 계약결혼뎐'의 이세영, 배인혁과 SBS 금토드라마 '마이 데몬' 송강, 김유정의 침대 투샷이 공개됐다. 두 드라마는 지난달 24일 첫 방송을 시작하며 금토극 왕자를 두고 경쟁을 펼치는 가운데 한날한시 주인공들의 깊어진 관계를 예고하는 스틸이 공개돼 관심이 쏠린다.
MBC 금토드라마 '열녀박씨 계약결혼뎐'은 죽음을 뛰어넘어 2023년 대한민국에 당도한 19세기 유교 걸 박연우(이세영)와 21세기 무감정 끝판왕 강태하(배인혁)의 금쪽같은 계약 결혼 스토리.
살아온 시대부터 성격까지 완벽히 ‘극과 극’인 박연우와 강태하가 만나 서로에게 점차 빠져드는 모습을 세밀하게 담아내는 연출과 연기로 ‘로코 맛집’이라는 호평을 받으며 금토극 왕좌를 지키고 있다 .
지난 방송에서는 박연우에게 마음이 있음에도 애써 입덕을 부정하는 강태하의 모습이 그려졌다. 또한 박연우는 강태하가 조선 서방님과 동일한 운명임을 알아차리고 충격에 빠지는 모습이 담겼다.
그런 가운데 7회 방송을 앞둔 15일 공개된 스틸에는 이세영과 배인혁이 야릇한 분위기 속에서 보내는 ‘찌릿찌릿한 눈빛 교환’ 장면이 펼쳐져 시선을 강탈한다.
박연우와 강태하는 정전된 방에서 옥신각신하며 대화를 이어나가더니 이내 뜻하지 않은 사고로 인해 침대 위로 쓰러진다. 두 사람 사이가 숨이 닿을 듯 가까운 가운데 강태하가 박연우를 지긋이 내려다보며 더욱 거리를 좁혀오자, 박연우는 바로 굳어버리면서 떨리는 감정을 그대로 내비친다.
과연 박연우와 강태하가 한 방에 있게 된 사연은 무엇일지, 두 사람은 서로를 향한 마음을 인지하고 정식 첫 스킨십을 이뤄낼 수 있을지 관심이 높아진다. ‘열녀박씨 계약결혼뎐’ 7회는 이날 오후 9시 50분에 방송된다
그런 가운데 '열녀박씨 계약결혼뎐'과 같은 날 출발하며 금토극 왕좌 경쟁을 펼치고 있는 '마이 데몬' 역시 송강과 김유정의 침대 투샷을 공개하며 맞불 작전에 나섰다.
‘마이데몬’은 악마 같은 재벌 상속녀 도도희(김유정)와 한순간 능력을 잃어버린 악마 정구원(송강)이 계약결혼을 하며 벌어지는 일을 그린 판타지 로맨틱 코미디다.
지난 방송에서는 도도희와 구원이 계약 부부가 됐다. 서로에게 이끌리면서도 그 마음을 자각하지 못한 채 한집살이를 시작한 이들의 ‘선’ 결혼, ‘후’ 로맨스에 시청자들의 열띤 반응이 쏟아졌다.
도도희와 구원의 기습 키스 엔딩이 설렘을 한껏 고조시킨 가운데, 7회를 앞두고 공개된 예고와 도도희와 구원의 관계의 급진전을 예고한다.
이날 공개된 예고편에서 도도희는 연락도 없이 늦게 귀가한 구원에게 "결국 해가 다 지고 나서야 들어오신다. 네가 연락도 없이 안 들어오는데 어떻게 자냐. 키우던 똥개가 안 들어와도 걱정하는 게 인간이다"라며 무섭게 쏘아붙인다.
그러자 구원은 "잠깐만. 오늘 충전 좀 하지"라고 말하고 이후 구원과 도도희와 나란희 침대에 손을 잡고 누워있는 장면으로 이어진다.
이어 같은 날 공개된 스틸에는 한 침대에서 눈을 뜬 도도희와 구원의 모습이 담겨있다. 서로를 바라보는 짙은 눈빛에 스치는 복잡한 감정이 이들에게 찾아온 변화를 짐작게 해 기대를 높인다. ‘마이 데몬’ 7회는 이날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워터밤 여신, 열일하고 금융치료…권은비, 역시 올해의 핫걸★[초점S] - SPOTV NEWS
- 수진, '학폭 논란'은 저멀리…첫 솔로앨범 '아가씨' 10만장 돌파 - SPOTV NEWS
- '나의 쓰레기 아저씨' 김석훈, '놀뭐' 전격 출연 "적은 돈으로 큰 것 얻어갈 수 있어" - SPOTV NEWS
- NCT 드림·투바투·라이즈·제베원·악뮤…'써클차트 뮤직 어워즈 2023' 라인업 공개 - SPOTV NEWS
- 정우성 "썸녀가 선 그으면 후진, 직진은 20대 때나"('사랑한다 말해줘') - SPOTV NEWS
- (여자)아이들, 건강 적신호…민니 활동 중단→슈화 A형 독감 판정 - SPOTV NEWS
- 고준희, 새해에도 '만인의 워너비' 행보…"올라운드 아티스트 맹활약" - SPOTV NEWS
- '노량: 죽음의 바다', 백윤식→여진구X이제훈 '특급 연기 열전'[초점S] - SPOTV NEWS
- 박유천, 마약→4억 체납…흑역사 적립도 '가지가지'[이슈S] - SPOTV NEWS
- 담담하게 열일…이혼러시 ★들, 아픔 딛고 일상으로[초점S] - SPOTV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