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시, 바르게살기운동 광주시협의회 한마음대회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바르게살기운동 광주시협의회는 오늘 오포생활체육공원에서 한마음대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방세환 광주시장을 비롯한 주요 내·외빈과 바르게살기협의회 회원 등 200여명이 참석했으며 △식전공연 △2023년 활동성과 보고 △장학금 수여식과 유공자에 대한 표창 △대회사 △격려사 △축사 순으로 진행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이윤 기자] 바르게살기운동 광주시협의회는 오늘 오포생활체육공원에서 한마음대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방세환 광주시장을 비롯한 주요 내·외빈과 바르게살기협의회 회원 등 200여명이 참석했으며 △식전공연 △2023년 활동성과 보고 △장학금 수여식과 유공자에 대한 표창 △대회사 △격려사 △축사 순으로 진행됐다.
구본준 협의회장은 “올 한해 지역 곳곳에서 봉사하신 회원분들의 노고를 치하하고 결속을 다지는 뜻깊은 자리를 마련했다”며 “안전하고 행복한 광주를 위해 앞으로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에 대해 방 시장은 “평소 정직한 생활로 더불어 사는 사회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시는 여러분들께 감사드린다”며 “이번 대회를 통해 회원들이 화합해 지역을 위해 더욱 발전하는 조직이 되길 바란다”고 했다.
한편 바르게살기운동 광주시협의회는 진실·질서·화합의 3대 이념을 중심으로 환경 정화 활동, 광복절 태극기 나눔 캠페인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지역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광주=이윤 기자(uno29@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포토]국제게임전시회 '지스타 2024' 게임 팬들의 뜨거운 관심
- 김영선 구속 기로…"檢, 정치적 구속영장 청구"
- [포토]'지스타 2024' 구글 플레이 부스는 인산인해
- [기자수첩] 행동주의 '개미의 반란' 응원한다
- 기아, DHL 코리아와 PBV 공급 파트너십…2026년부터 'PV5' 공급
- [지스타 2024] 윤명진 "완결성 갖춘 '퍼스트 버서커: 카잔'…좋은 경험될 것"
- "괌으로 원정출산 갔던 아내, 리조트서 숨진 채 발견돼"
- 쿠팡, 화장품 체험 팝업 '메가뷰티쇼 버추얼스토어' 오픈
- "저학년에 음란물 보여주고 신체 접촉도…" 초등학생 3명 '덜미'
- [포토]지스타 2024 '시간 가는 줄 모르겠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