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소방서,‘중대비위 근절ㆍ4대폭력’ 직장교육 실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기도 안성소방서는 오늘 오전 대회의실에서 전 직원을 대상으로 2023년 하반기 직장교육을 실시했다.
이날 '중대비위(갑질ㆍ음주운전ㆍ성비위) 근절'이라는 주제로 소방서장이 직접 직원들을 대상으로 특별교육을 실시 후 4대폭력(직장 내 성희롱, 성폭력, 가정폭력, 성매매) 예방 전문강사를 초빙하여 성인지 감수성 향상 교육을 실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이윤 기자] 경기도 안성소방서는 오늘 오전 대회의실에서 전 직원을 대상으로 2023년 하반기 직장교육을 실시했다.
이날 ‘중대비위(갑질ㆍ음주운전ㆍ성비위) 근절’이라는 주제로 소방서장이 직접 직원들을 대상으로 특별교육을 실시 후 4대폭력(직장 내 성희롱, 성폭력, 가정폭력, 성매매) 예방 전문강사를 초빙하여 성인지 감수성 향상 교육을 실시했다.
주요 내용은 △공직자의 윤리ㆍ청렴ㆍ행동강령 준수 △갑질(직장 내 괴롭힘 등) 근절 △음주운전 없는 공직문화 조성 △성희롱ㆍ성폭력 및 여성폭력 2차 피해 예방 등으로 진행됐다.
배영환 소방서장은“중대비위 근절 및 성인지 문화 정착을 위해선 직원들의 관심이 중요하다”며“이번 교육을 통해 서로 존중하는 조직문화를 만들어가길 바란다”라고 당부했다.
/안성=이윤 기자(uno29@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