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미스나인 이채영, 컨디션 난조로 스케줄 불참.."회복 최우선" [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프로미스나인의 이채영이 컨디션 난조로 스케줄에 불참한다.
15일 프로미스나인의 소속사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측은 "이채영은 컨디션 난조로 인해 12월 15일 진행되는 '2023 뮤직뱅크 글로벌 페스티벌'에 불참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이날 프로미스나인이 참여할 예정이었던 KBS2 '2023 뮤직뱅크 글로벌 페스티벌'에는 이채영을 제외한 멤버들이 참석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지민경 기자] 그룹 프로미스나인의 이채영이 컨디션 난조로 스케줄에 불참한다.
15일 프로미스나인의 소속사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측은 "이채영은 컨디션 난조로 인해 12월 15일 진행되는 ‘2023 뮤직뱅크 글로벌 페스티벌’에 불참하게 됐다"고 밝혔다.
소속사 측은 "현재 이채영은 의료진 소견에 따라 휴식을 취하고 있으며, 아티스트의 건강 회복을 최우선 순위에 두고 향후 활동은 유동적으로 운영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이어 "이채영이 건강한 모습으로 팬 여러분을 만날 수 있도록 아티스트의 건강 회복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이에 따라 이날 프로미스나인이 참여할 예정이었던 KBS2 ‘2023 뮤직뱅크 글로벌 페스티벌’에는 이채영을 제외한 멤버들이 참석한다.
한편 프로미스나인은 내년 1월 27일~28일 양일간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2024 fromis_9 concert ‘FROM NOW.’’(이하 ‘FROM NOW.’)를 개최하고 팬들과 만난다. /mk3244@osen.co.kr
[사진] OSEN DB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