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교육지원청, 홍보서포터즈 대상 워크숍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오늘 경기도 안성교육지원청을 포함한 경기도 7개의 교육지원청은 방과후·늘봄지원센터의 홍보서포터즈를 대상으로 워크숍을 열었다.
안성교육지원청 관계자는 "이번 워크숍을 통해 지역 간 긴밀한 협력체계를 구축하여 늘봄학교 정책 홍보를 더욱 효율적으로 추진하고자 합니다."라며 워크숍의 성공적인 마무리와 향후 계획을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이윤 기자] 오늘 경기도 안성교육지원청을 포함한 경기도 7개의 교육지원청은 방과후·늘봄지원센터의 홍보서포터즈를 대상으로 워크숍을 열었다.
이 자리에서 참가자들은 늘봄학교 내실화 방안에 대한 다양한 의견을 교환하고, 차기년도 늘봄학교의 홍보 강화와 지역 간 협력체계를 구축하기 위한 소통을 진행했다.
또한 우수한 지역 사례를 발표하여 늘봄학교의 홍보 방향을 논의하고, 업무 관계자들 사이에서의 운영 노하우를 공유함으로써 경기 2권역 홍보서포터즈 담당자들의 업무 이해도를 높이고 지속적인 협력을 위한 기반을 마련했다.
안성교육지원청 관계자는 "이번 워크숍을 통해 지역 간 긴밀한 협력체계를 구축하여 늘봄학교 정책 홍보를 더욱 효율적으로 추진하고자 합니다."라며 워크숍의 성공적인 마무리와 향후 계획을 밝혔다.
/안성=이윤 기자(uno29@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KT클라우드, '파트너스 데이' 개최…"동반성장 약속"
- "SaaS 200개 쓰는 시대 온다...엑셀 지옥 탈출시켜 드립니다"
- SKT, '2024 최우수 파트너사 시상식' 개최
- 고통 잘 참으면 사이코패스?…네덜란드 연구진 "원래 신념 고수하는 경향"
- "내 돈 내놔라" 걸그룹 출신 유튜버, '전세사기' 피해 고백
- 현대차, 성평등·다양성 존중 조직문화 강화한다
- LG전자, 실험실 화학사고 대피훈련에 VR 적용
- 삼성전자, 구매 당일 배송·설치…"가전업계 최초"
- 현대차, '아이오닉 9' 내장 티저 이미지 공개
- 현대글로비스, 부산신항에 대규모 복합 물류시설 구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