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스토브인디, '러브 딜리버리2' 사전 판매 시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스마일게이트 인디게임 플랫폼 스토브인디는 히트 비주얼 노벨 게임 '러브 딜리버리'의 공식 후속작 '러브 딜리버리2'의 사전 판매를 15일 시작한다.
개발력과 흥행력을 인정받은 온파이어게임즈는 스토브인디와 지난해말 '러브 딜리버리2' 출시 계약을 발표해 큰 관심을 모았다.
'러브 딜리버리2'는 인터넷 방송 스트리머 히로인과 로맨스를 즐길 수 있는 비주얼 노벨 형식의미소녀 연애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마일게이트 인디게임 플랫폼 스토브인디는 히트 비주얼 노벨 게임 '러브 딜리버리'의 공식 후속작 '러브 딜리버리2'의 사전 판매를 15일 시작한다.
'러브 딜리버리2'는 대한민국의 비주얼노벨 열풍을 일으킨 신드롬급 화제작 '러브 딜리버리' 공식 후속 타이틀이다. 개발력과 흥행력을 인정받은 온파이어게임즈는 스토브인디와 지난해말 '러브 딜리버리2' 출시 계약을 발표해 큰 관심을 모았다.
'러브 딜리버리2'는 인터넷 방송 스트리머 히로인과 로맨스를 즐길 수 있는 비주얼 노벨 형식의미소녀 연애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텀블벅 크라우드 펀딩에서 목표 후원 금액을 1만1428% 달성한 2억2008만원을 기록했다. 텀블벅 역대 비디오 게임 분야 톱3에 해당하는 규모다.
개발사 온파이어게임스는 최고 수준 퀄리티와 대규모 아트, 초호화 성우진을 준비했다. 애니메이션 '스즈메의 문단속'에서 '스즈메' 역을 맡았던 장예나 성우가 인터넷 방송에 입문한 신인 스트리머 '망망이'를, '러브인 로그인' 히로인 '천수연' 역의 신나리 성우가 초절정 인지도의 대기업 소속 스트리머 '엘라'를 맡아 연기했다.
게임은 다양한 인터렉션을 통해 히로인과 교감하고 미니 게임 10여종으로 재화를 획득하는 등 다채로운 플레이 방식을 추가했다. 가상 유튜버 입모양과 몸의 움직임을 구현하는 방식과 동일한 'Vtuber Mode'로 생동감 있는 라이브 2D를 연출했다.
원화에는 전작에서도 함께한 원화가 'MMLYNO'와 'OUKO'가 이끄는 'ODIA ACADEMY'가 참여했다. 역대급 수준 파격적인 CG를 선보일 것을 예고해 비주얼 노벨 게임 팬 눈길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박정은 기자 jepark@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삼성-ASML 공동연구소 동탄 설립…경계현 “반도체 공급망 우군 확보”
- 車 요소 국내반입 물량 추가 확보…정부, 수급 점검 나서
- 신한금융 '슈퍼SOL' 출격...5개 계열사 통합 승부수
- HL만도, 자율주행 주차로봇 '파키' 공개…내년 판교서 운행
- 카카오모빌리티, 전국개인택시조합과도 개편안 최종 합의
- 정부, 佛 '한국 생산' 전기차 보조금 제외에 '재평가' 요구
- 전국 겨울철새 136만마리 관찰…작년 대비 13% 감소
- 고려대, 2024 정시서 1805명 선발
- 선로 위 별안간 “음머~”…美 지하철, 황소 출몰 소동
- “비밀번호 없이 인증” 유니온커뮤니티, FIDO2 생체인증 기술 국내 첫 상용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