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루마 골든드롭3, '엄마가 키우는 우리 아이 창의력' 유튜브 강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프리미엄 유아식 브랜드 일루마 골든드롭3는 이달 19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일루맘 클럽 회원을 위한 프라이빗 이벤트 '퍼스트 클래스 포 일루맘'(First Class for illumom)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일루마 골든드롭3 관계자는 "퍼스트 클래스 포 일루맘 온라인 강연은 일루맘 클럽 회원들이 아이와 함께 성장할 수 있는 특별한 시간을 선사할 것"이라며 "국내 소비자들의 많은 사랑 속에 프리미엄 유아식의 대표 브랜드로 자리 잡은 일루마 골든드롭3는 아이와 부모 모두에게 도움되는 차별화된 프로그램을 선보이며 고객의 기대에 부응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장도민 기자 = 프리미엄 유아식 브랜드 일루마 골든드롭3는 이달 19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일루맘 클럽 회원을 위한 프라이빗 이벤트 '퍼스트 클래스 포 일루맘'(First Class for illumom)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일루마 골든드롭3는 유튜브 라이브로 진행하는 퍼스트 클래스 포 일루맘을 위해 경희대 교수 겸 '창의력 영어'의 저자인 이상민 교수와 온라인 강연을 마련했다. '엄마가 키우는 우리 아이 창의력'을 주제로 한 이번 강연은 아이의 잠재력 발전을 위한 부모의 역할에 대해 다시 한번 생각해볼 수 있다.
또한 '퍼스트 클래스 포 일루맘'을 기념하는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먼저, 일루마 골든드롭3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한 후 이벤트 관련 콘텐츠를 리그램하거나 강연에 대한 질문을 남긴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다이슨 공기청정기 △쁘리마쥬 보습관리키트 △베이비 브레짜 △신세계 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사전 이벤트가 19일까지 이어진다.
강연 중에는 가장 적극적으로 참여한 '소통왕'에게 젤리캣, 일루마 골든드롭3를 선물로 전달하고 라이브 중 진행되는 깜짝 퀴즈를 맞춘 정답자에게 헤이홈 홈카메라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이 밖에도 강연 후 만족도 조사에 응한 참가자 전원에게 네이버페이 포인트를 지급하고, 추첨을 통해 스토케 트립트랩 하이체어 또는 스튜디오 촬영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인스타그램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워크샵 참여 인증 콘텐츠를 게재한 참가자에게 △스토케 슬리피 △소베맘 기저귀갈이대 △신세계 상품권 등 다양한 선물을 전달하는 이벤트도 준비했다.
일루마 골든드롭3 관계자는 “퍼스트 클래스 포 일루맘 온라인 강연은 일루맘 클럽 회원들이 아이와 함께 성장할 수 있는 특별한 시간을 선사할 것”이라며 “국내 소비자들의 많은 사랑 속에 프리미엄 유아식의 대표 브랜드로 자리 잡은 일루마 골든드롭3는 아이와 부모 모두에게 도움되는 차별화된 프로그램을 선보이며 고객의 기대에 부응할 것”이라고 말했다.
퍼스트 클래스 포 일루맘 온라인 강연은 일루맘 클럽 회원들에게 이벤트 당일 날 전달되는 별도의 유튜브 채널 링크를 통해 참가할 수 있다.
한편 지난 7월 첫 선을 보인 ‘일루맘 클럽’은 일루마 골든드롭3가 임산부 및 6개월 이하 아이의 부모 대상으로 운영하는 프리미엄 멤버십 서비스다. 일루마 골든드롭3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가입 가능할 수 있다.
jdm@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바람난 아내 따귀 때렸더니,이혼 요구하며 문중 땅 절반 달라네요"
- 고현정 "연하 킬러? 남자 배우 막 사귄다?"…연예계 루머에 입 열었다
- "'난 여자 생식기 감별사, 넌 중3때 첫경험' 남편 말에 화내자 예민하다고"
- "평생 모은 4억, 아내가 주식으로 날려 공황장애 와…이혼 사유 되나요"
- "성관계하듯 해 봐"…안산 사이비 목사, 의사 꿈꾸던 13세 감금 '음란죄 상담'
- "마약 자수합니다" 횡설수설…김나정, 결국 경찰 고발당했다
- 12억 핑크 롤스로이스에 트럭 '쾅'…범퍼 나갔는데 "그냥 가세요" 왜?
- 김혜수, 가려도 가려지지 않는 미모…세월은 역행 중 [N샷]
- 동덕여대 강의실 '알몸남' 음란행위 재소환…"공학되면 이런 일 많을 것"
- "'난 여자 생식기 감별사, 넌 중3때 첫경험' 남편 말에 화내자 예민하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