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키, 겨울 시즌송 '크리스마스 댄스' 발표…"팬들 위한 선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라키가 겨울 시즌송을 선보인다.
15일 소속사 원파인데이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라키는 오는 18일 오후 6시 각종 음악플랫폼을 통해 싱곡 '크리스마스 댄스'(Christmas Dance)를 담은 싱글을 발매한다.
라키는 "이번 신곡은 솔로 앨범을 준비하는 동안 응원해주시고 사랑해주신 팬들에게 전하는 특별한 크리스마스 선물"이라고 전했다.
그룹 아스트로 출신인 라키는 지난달 첫 솔로 앨범 '라키스트'(ROCKYST)를 발매하고 활동을 펼쳤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5일 소속사 원파인데이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라키는 오는 18일 오후 6시 각종 음악플랫폼을 통해 싱곡 ‘크리스마스 댄스’(Christmas Dance)를 담은 싱글을 발매한다.
‘크리스마스 댄스’는 ‘크리스마스를 함께 보내며 행복을 나누고 싶다’는 메시지를 담은 미디엄템포 발라드 곡이다. 라키가 직접 작사, 작곡, 프로듀싱을 맡았다.
라키는 “이번 신곡은 솔로 앨범을 준비하는 동안 응원해주시고 사랑해주신 팬들에게 전하는 특별한 크리스마스 선물”이라고 전했다.
그룹 아스트로 출신인 라키는 지난달 첫 솔로 앨범 ‘라키스트’(ROCKYST)를 발매하고 활동을 펼쳤다. 앨범 발매 이후 일본에서 팬 콘서트도 열었다.
김현식 (ssi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국 가려다 기분 나빠서 일본 간다"…동남아 관광객 막는 K-ETA
- "내 딸도 죽었다" 父절규했던 기간제 교사…"학부모 협박·폭언 사실"
- 이선균 관련 유흥업소 여실장 “정다은과 마약” 혐의 인정
- "부디 사형을 선고해주세요" 옛 애인 살해한 스토킹범의 최후 진술
- "할아버지 애 낳을 여성 구함" 현수막 붙인 50대, 2심도 집유
- “불임 만들 것” 10대들이 모텔서 또래 성폭행...생중계까지
- 오늘 밤 겨울비 그치고 `강추위`…주말 전국 영하 10도 한파
- 예비군 갔다고 감점 처리한 강사 ‘무혐의’...이유는?
- 이진욱 "송강, '많이 컸네' 싶어…지드래곤, 개인적 응원" [인터뷰]④
- "내년 연봉은 700만달러"...이정후, 구체적 계약조건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