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광군, 불갑산 해맞이 행사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라남도 영광군은 갑진년(甲辰年) 새해를 맞아 오는 1월 1일 영광의 대표 명산인 불갑산에서 '2024 불갑산 해맞이 행사'를 개최한다고 15일 밝혔다.
군은 이번 행사의 원활한 추진을 위해 지난 14일 영광군청 2층 소회의실에서 불갑산 해맞이 행사 추진위원회 민간위원 위촉장 수여와 회의를 개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김상진 기자] 전라남도 영광군은 갑진년(甲辰年) 새해를 맞아 오는 1월 1일 영광의 대표 명산인 불갑산에서 ‘2024 불갑산 해맞이 행사’를 개최한다고 15일 밝혔다.
군은 이번 행사의 원활한 추진을 위해 지난 14일 영광군청 2층 소회의실에서 불갑산 해맞이 행사 추진위원회 민간위원 위촉장 수여와 회의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19라는 전 세계 위기의 전염병이 지나고 군민의 일상이 회복됨에 따라 공식적으로 개최되는 신년 새해맞이 행사로, 재능기부 공연, 희망 전달, 따뜻한 온정을 느끼며 함께 하는 떡국 나눔 등 희망찬 새해를 여는 행사로 진행될 예정이다.
특히 이번 행사는 소방서 등 관계기관 협조와 행사장에는 안전요원, 교통안전 관리요원 배치·의료지원 부스 운영 등으로 군중 밀집에 따른 안전사고 예방에도 철저히 대비할 방침이다.
강종만 영광군수는 “2024 불갑산 해맞이 행사를 통해 군민이 화합하고 청룡의 기운으로 새롭게 비상하는 영광이 되기를 기원하며. 안전한 가운데에서 불갑산의 일출을 군민 모두가 감상하고 즐기는 해맞이 행사가 되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영광=김상진 기자(sjkim9867@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안전벨트 잘못 맨 '손님'…걸려서 넘어지면 '기사 잘못'? [기가車]
- 이혼 후 '위자료·양육비' 안준 아버지…"어머니 한 풀고 싶어요" [결혼과 이혼]
- [오늘의 운세] 11월 15일, 여행을 하고자 한다면 망설이지 말고 떠나라
- '성매매 의혹' 최민환, 강남집 38억에 팔아…차익 '어마어마'
- 전 여친 때려 숨지게 한 '거제 교제폭력'男, 12년형 선고
- 코오롱, 3분기 영업손실 166억...적자전환
- 영동군서 50대 남녀 숨진 채 발견…여성은 복부 자상
- 반도체 팹리스 파두, 3분기 매출 100억 영업손실 305억
- 삼성전자 노사, '2023·2024년 임협' 잠정합의…"약 10개월 만"
- [포토] '술타기' 처벌하는 '김호중 방지법' 국회 본회의 통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