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아이들병원, 2023년 일자리 창출 우수기업 선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우리아이들의료재단 우리아이들병원은 지난 8일 구로구가 주관하는 '2023년 일자리 창출 우수기업'에 선정됐다고 15일 밝혔다.
우리아이들병원은 2015년부터 올해까지 일자리 창출 우수기업으로 선정됐다.
백정현 우리아이들 병원장은 "일자리 창출 우수기업에 선정되어 뿌듯하다"며 "앞으로도 양질의 일자리를 만들어 내고, 나아가 다방면에서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고재우 기자] 우리아이들의료재단 우리아이들병원은 지난 8일 구로구가 주관하는 ‘2023년 일자리 창출 우수기업’에 선정됐다고 15일 밝혔다.
해당 우수기업 선정은 구로구가 민간 부문의 일자리 창출을 적극 장려하기 위해 진행하는 것으로, 사회 전반에 일자리 창출 분위기를 확산하기 위해 매년 선정하고 있다. 구로구에 주사무소를 둔 상시 근로자 5인 이상, 300 미만의 기업을 대상으로 선정한다.
또 관내에서 1년 이상 정상적으로 운영 중인 기업 중 고용 증가율이 10% 이상 또는 30~300인 기업 기준 고용 증가 인원이 5인 이상일 경우에 해당된다.
우리아이들병원은 2015년부터 올해까지 일자리 창출 우수기업으로 선정됐다.
백정현 우리아이들 병원장은 ”일자리 창출 우수기업에 선정되어 뿌듯하다“며 ”앞으로도 양질의 일자리를 만들어 내고, 나아가 다방면에서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ko@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임영웅 말 한마디에 목숨 구한 팬 “암 조기 진단·치료”…무슨 말 했길래
- “19만→40만, 주식은 잘 몰라” 실화냐…풍자가 대박난 ‘재테크’ 뭔가했더니
- 강소라 '붕어빵' 첫째 딸 공개…"30개월 된 소심한 관종"
- “리설주, ‘동양적 미인’ 예뻐, 되게 아파보여” 백지영, ‘北평양공연’ 비하인드 공개
- 비 “김태희 허락 하에 친구 만나…집에선 조용히 사는게 행복"
- 박명수,소신 발언… "'마약 무혐의' 지드래곤, 물질적 피해 누가 책임 지나"
- 김원효, 도로 한복판 추돌사고 "뒤에서 박는 건 어찌 못해..너무 놀랐다"
- “어쩌다 이 지경까지” 1위 국민 포털 처참한 몰락…충격적 사태 나온다?
- '종말이' 곽진영, 눈 성형했다가 "눈 못 뜨는 부작용" 고백
- 가수 박유천·'쌍칼' 박준규 억대 체납…'아이리스' 작가는 징역 확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