日 아이돌X야구선수 부부, 결혼발표 1년 1개월 만 초고속 이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일본 그룹 모모이로 클로버 Z 멤버 겸 배우 타카기 레니가 프로 야구선수 우사미 신고가 이혼했다.
타카기 레니는 12월 14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개인적인 일이지만 이번에 우사미 신고와 이혼했음을 보고드린다. 우사미 씨와 만난 것은 매우 행복했다. 따뜻하게 지켜봐주신 여러분께는 감사의 마음이 가득하다. 서로에게 보다 나은 인생을 걸어갈 수 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수인 기자]
일본 그룹 모모이로 클로버 Z 멤버 겸 배우 타카기 레니가 프로 야구선수 우사미 신고가 이혼했다. 결혼 발표 1년 1개월 만 이혼이다.
타카기 레니는 12월 14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개인적인 일이지만 이번에 우사미 신고와 이혼했음을 보고드린다. 우사미 씨와 만난 것은 매우 행복했다. 따뜻하게 지켜봐주신 여러분께는 감사의 마음이 가득하다. 서로에게 보다 나은 인생을 걸어갈 수 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이혼 사유는 밝히지 않았다.
우사미 신고는 개인 소셜미디어를 통해 "개인적인 일로 대단히 죄송합니다만 이번에 타카기 레니 씨와 충분히 논의 후 이혼했음을 보고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타카기 레니, 우사미 신고는 2년 간 교제 끝에 지난해 11월 결혼을 발표했다. 타카기 레니는 결혼 발표 당시 "서로 공통점이 많고 전생에 쌍둥이였던 것이 아닌가 싶을 정도로 궁합이 잘 맞는다"며 애정을 표했으나 파경을 맞게 됐다. (사진=타카기 레니 소셜미디어)
뉴스엔 박수인 abc159@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신당동 건물 매입’ 이효리 “집 사면 가끔 더 고통스러워질수도”
- “이효리 화장실 끌고 가, 깝치지 말라고” 원조 센언니 디바, 진실 밝힌다(놀던언니)
- 서정희 “故서세원 압박에 침대 끝에 매달려 눈물, 지금은 다 벗고 자”(동치미)
- 56세 왕조현 근황, 긴 생머리 여전한데 “얼굴 변했다” 中 네티즌 반응
- “이제 솔로 끝” 구본승 서동주 핑크빛 기류 포착, 커플 되나 (동치미)
- 심판대 오른 율희 아름, 이혼에 쏟아지는 비난이 매섭다 [스타와치]
- 숨진 여배우 주해미 181억 집+유산 상속 누가 받나 봤더니
- ‘이효리♥’이상순 제주 카페 논란 속사정 “오픈 전 정보 다 내렸는데…”
- 윤종신vs백지영, 불화설에도 화해 거부 “어차피 또 싸워”(싱어게인3)
- 송가인 전국투어 콘서트 압도적 예매율 1위, 명불허전 트로트 여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