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필루스·호라이즌, ‘2023 AAA’ 수상…당찬 에너지 전파

김나연 기자 2023. 12. 15. 16:1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라필루스-호라이즌. MLD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라필루스(Lapillus)와 호라이즌(HORI7ON)이 ‘2023 AAA’에서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소속사 MLD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라필루스와 호라이즌은 지난 14일 오후 필리핀 아레나에서 개최된 ‘2023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 인 필리핀(2023 Asia Artist Awards IN THE PHILIPPINES)’(이하 ‘2023 AAA’)에 참석해 트로피를 품에 안았다.

라필루스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수상의 영광을 누렸다. ‘AAA 포텐셜 상’을 수상한 라필루스는 “올해도 ‘AAA’에 초대해 주셔서 감사하고, 수상까지 하게 되어 기쁘다. 저희 라필루스를 응원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고 보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항상 힘이 되어주는 라피스(공식 팬클럽명)와 MLD엔터테인먼트 모든 식구분들께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성장하는 모습 보여드리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데뷔 이후 처음으로 ‘AAA’에 참석한 호라이즌은 ‘AAA 포커스 상’ 수상자로 선정됐다. 호라이즌은 “이 상은 오늘 밤 이곳에 있는 모든 아시아 아티스트들의 빛나는 재능을 축하하기 위한 상이라고 생각한다. 필리핀과 한국은 오랜 시간 동안 관계를 맺어 왔다. 호라이즌이 이 아름다운 관계의 일부가 될 수 있어 매우 기쁘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1년 전 그저 아이돌을 꿈꾸던 저희가 K팝을 대표하는 아티스트 분들과 같은 시상식에 설 수 있어 영광이다. 많은 도움을 주신 MLD엔터테인먼트 식구들을 비롯한 모든 스탭분들께도 감사드린다. 또한 앵커(공식 팬클럽명) 여러분, 항상 호라이즌과 함께 항해해 주셔서 감사하다”라고 덧붙였다.

이날 라필루스와 호라이즌은 수상뿐만 아니라 ‘2023 AAA’ 스페셜 퍼포먼스로 시상식 무대의 열기를 더했다. 라필루스는 그루브와 카리스마가 깃든 인트로 유닛 안무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후 ‘후즈 넥스트(Who’s Next)’ 힙합 버전으로 무대를 꾸몄다.

이어진 무대에서 호라이즌은 ‘SIX7EEN(식스틴)’ 록 버전 무대를 꾸몄다. ‘겁 없이 가보자 Hey’라는 가삿말처럼 당찬 포부와 짜릿한 록 에너지를 뿜어냈다.

한편, 라필루스와 호라이즌은 계속해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 나갈 예정이다.

김나연 온라인기자 letter99@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