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르의 전설2' 정식 라이선스 확보 신작 '신미르' 사전예약 돌입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신미르'는 전설적인 고전 게임인 '미르의전설2' 정식 라이선스를 받아 원작 그대로 재현한 모바일게임이다. 이용자는 '미르의전설2'의 오리지널 PC 버전 속 게임 장면을 그대로 재현한 세계관을 확인할 수 있으며, 클래식한 3종의 직업부터 풍부하고 다양한 커뮤니티 기능, 육성 콘텐츠, 상호작용 등을 통해 다른 플레이어와 함께 새로운 영웅 시대의 절정으로 돌아가 마음껏 모험할 수 있다. 또한, 이용자는 독특한 일품장비, 시련 시스템 등의 인게임 콘텐츠를 통해 풍성한 전투 경험을 느껴볼 수 있다.
'신미르' 홍보 모델로 배우 김성균이 선정됐다. 김성균은 tvN '응답하라' 시리즈부터 최근 큰 사랑을 받은 넷플릭스 'D.P.', 디즈니+ '무빙'에서 뛰어난 연기력을 발휘했다. 김성균은 '신미르' 전용 칭호 제공 등을 통해 게임을 함께 알려 나갈 계획이다.
출시 전까지 진행되는 '신미르' 사전예약은 공식 사전예약 페이지와 구글 플레이에서 참여할 수 있으며, 애플 앱스토어에서 곧 만나볼 수 있다.
사전예약자 전원은 풍성한 보상과 다양한 아이템, 유니크한 코스튬, 독점 칭호 등을 모두 받아볼 수 있다. 또한, 사전예약자를 대상으로는 추첨을 통해 아이폰 15프로 맥스, 플레이스테이션5(PS5), 닌텐도 스위치 등을 선물한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데일리e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