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작 모바일 MMORPG ‘신미르’ 사전예약 돌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나인링게임즈는 신작 모바일 MMORPG '신미르'의 홍보모델로 배우 김성균을 선정하고 사전예약에 돌입한다고 15일 밝혔다.
'신미르'는 유명 게임 '미르의 전설2'의 정식 라이선스를 받아 개발된 모바일게임이다.
이용자는 '미르의 전설2'의 오리지널 PC 버전 속 게임 장면을 그대로 재현한 세계관을 확인할 수 있다.
나인링게임즈는 배우 '김성균'을 홍보모델로 발탁하고 사전예약을 시작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신미르’는 유명 게임 ‘미르의 전설2’의 정식 라이선스를 받아 개발된 모바일게임이다. 이용자는 ‘미르의 전설2’의 오리지널 PC 버전 속 게임 장면을 그대로 재현한 세계관을 확인할 수 있다. 클래식한 3종의 직업, 다양한 커뮤니티 기능, 육성 콘텐츠, 상호작용 등도 즐길 수 있다.
나인링게임즈는 배우 ‘김성균’을 홍보모델로 발탁하고 사전예약을 시작한다. 배우 ‘김성균’은 tvN ‘응답하라’ 시리즈부터 최근 큰 사랑을 받은 넷플릭스 ‘D.P.’ 시리즈, 디즈니+ ‘무빙’ 시리즈에 출연한바 있다.
사전예약은 공식 사전예약 페이지와 구글 플레이에서 참여할 수 있으며 애플 앱스토어 사전예약도 추후 진행한다. 사전예약자에게는 각종 게임 아이템과 코스튬, 독점 칭호 등이 제공된다. 추첨을 통해 아이폰 15 Pro Max, 플레이스테이션5, 닌텐도 스위치 등의 경품도 선물한다.
Copyright © 매경게임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