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고양 콘서트, 오픈 동시에 전석 매진…160만 aud 동시 접속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 세대를 아울러 사랑받는 가수 임영웅의 전국투어 고양 콘서트가 오픈과 동시에 전석 매진됐다.
소속사 물고기뮤직은 15일 "전날 오후 8시 인터파크 티켓에서 오픈된 2023 임영웅 전국투어 콘서트 '아임 히어로(IM HERO)' 고양 티켓이 서울에 이어 두 번째로 높은 오픈 최고 트래픽(약 160만)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이로써 임영웅은 서울과 부산, 대구, 대전, 광주, 고양까지 전 지역 전석 매진 기록을 세웠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정승필 기자] 전 세대를 아울러 사랑받는 가수 임영웅의 전국투어 고양 콘서트가 오픈과 동시에 전석 매진됐다.
소속사 물고기뮤직은 15일 "전날 오후 8시 인터파크 티켓에서 오픈된 2023 임영웅 전국투어 콘서트 '아임 히어로(IM HERO)' 고양 티켓이 서울에 이어 두 번째로 높은 오픈 최고 트래픽(약 160만)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이로써 임영웅은 서울과 부산, 대구, 대전, 광주, 고양까지 전 지역 전석 매진 기록을 세웠다. 지난해에도 전 지역 티켓이 매진됐다.
이번 전국투어는 광활하고 신비한 우주가 콘셉트다. 눈과 귀를 자극하는 감성 무대들과 고화질 대형 전광판, 밴드 세션 등이 묘미다.
콘서트는 현장에서 신청받은 사연을 토대로 그려지는 토크 콘서트 '임영웅의 스페이스'와 지역별로 다른 기념 스탬프 찍기, 페이스 페인팅, 포토존, 등신대와 누구나 쉬어갈 수 있는 휴식 공간인 '아임 히어로 스테이션' 등으로 꾸려진다.
임영웅의 콘서트는 오는 29~31일 대전컨벤션센터 제2전시장, 내년 1월 5~7일 광주 김대중컨벤션센터, 1월 19~21일 경기 고양시 일산 킨텍스 1전시장에서 진행된다. 전국투어 피날레는 내년 5월 25~26일 서울 월드컵 경기장에서 개최된다.
/정승필 기자(pilihp@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네이버 밴드, 美 월 이용자 600만명 돌파
- "3년 연속 특별배당" 휠라홀딩스, 3분기 영업익 0.9%↑
- 한국화웨이, 韓 ICT 산업 방향 담은 'ICT 백서' 발간
- "42.195㎞ 도전합니다"…KAIST 라이보2, 마라톤 '풀코스 완주' 성공할까? [영상]
- LG생활건강, '프라몬 섬유탈취제' 굿디자인 어워드 수상
- '사생팬' 잡다 폭행당한 '더보이즈' 선우…소속사 "법적 조치 취할 것"
- 대형마트, 김장족·김포족 동시 공략 할인행사
- 셀트리온, 스위스 제약유통사 '아이콘' 인수…"현지 직판"
- 한샘, 웨딩 박람회 '블랙 웨딩 데이' 참가…"신혼부부 접점 확대"
- 예탁결제원, KSD나눔재단 통해 '따뜻한 자본주의 실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