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브 안유진, '위시' 스페셜 싱글 컬래버 아티스트 발탁 [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걸그룹 아이브 안유진이 디즈니 100주년 기념 영화 '위시'의 메인 테마곡 '소원을 빌어'(This Wish) 스페셜 싱글 컬래버레이션 아티스트로 발탁됐다.
가창력부터 예능감까지, 부족함 없는 매력을 선보여 온 아이브 안유진이 이번 디즈니 100주년 기념작 '위시'의 스페셜 가창자로 합류한 만큼 그녀가 선보일 또 다른 매력에 기대가 쏠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김보라 기자] 걸그룹 아이브 안유진이 디즈니 100주년 기념 영화 '위시'의 메인 테마곡 '소원을 빌어'(This Wish) 스페셜 싱글 컬래버레이션 아티스트로 발탁됐다.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측은 '위시'와 OST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키는 티저와 스틸컷을 15일 전격 공개했다.
'위시'(감독 크리스 벅· 폰 비라선손, 수입배급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는 마법의 왕국 로사스에 살고 있는 당찬 소녀 아샤가 무한한 에너지를 지닌 별과 함께 절대적 힘을 가진 매그니피코 왕에 맞서면서 한 사람의 진심 어린 소원과 용기가 얼마나 놀라운 일을 만들어 낼 수 있는지 보여준다.
안유진이 부른 '소원을 빌어'(This Wish)는 로사스 왕국의 소원에 대한 비밀을 알게 된 후 혼란에 빠진 아샤가 별을 보고 소원을 빌 때 부르는 노래로, 모두에게 꿈과 용기를 전하는 작품 속 메시지를 담고 있다. 밝고 사랑스러운 이미지로 대중에게 큰 사랑을 받아온 아이브 안유진은 꿈 많고 총명한 소녀 아샤의 매력을 한껏 살리는 것은 물론, 특유의 맑고 청아한 목소리로 '소원을 빌어'(This Wish)를 완벽하게 소화, 관객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만들 전망이다.
수많은 히트곡을 선보이며 대중의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아이브는 최근 열린 'MMA2023'(멜론뮤직어워드)에서 2년 연속 대상의 영예를 안았다. 아이브는 첫 번째 월드투어를 통해 총 19개국 27개 도시에서 무대를 펼치며 글로벌 대세로 자리매김했다.
한편 안유진은 인기리에 방영된 tvN 예능 프로그램 '뿅뿅 지구오락실' 시리즈에서 황금 막내로 남다른 예능감을 선보이며 남녀노소에게 사랑을 받기도 했다. 가창력부터 예능감까지, 부족함 없는 매력을 선보여 온 아이브 안유진이 이번 디즈니 100주년 기념작 '위시'의 스페셜 가창자로 합류한 만큼 그녀가 선보일 또 다른 매력에 기대가 쏠린다.
'소원을 빌어'(This Wish) 티저는 디즈니 코리아 소셜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스페셜 콜라보 뮤직비디오와 음원은 곧 공개될 예정이다.
'위시'의 개봉은 2024년 1월 3일.
/ purplish@osen.co.kr
[사진]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