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밥, '스마트앱어워드'서 콘텐츠 이노베이션 대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유밥은 최근 열린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 주최 '2023 스마트앱어워드 코리아'에서 2023 콘텐츠 이노베이션 대상을 수상했다고 15일 밝혔다.
어워드 평가위원단은 유밥 스마트러닝을 콘텐츠 양과 질이 풍부하면서도 학습 효율을 올려주는 기업교육 서비스로 평가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유밥은 최근 열린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 주최 '2023 스마트앱어워드 코리아'에서 2023 콘텐츠 이노베이션 대상을 수상했다고 15일 밝혔다.
어워드 평가위원단은 유밥 스마트러닝을 콘텐츠 양과 질이 풍부하면서도 학습 효율을 올려주는 기업교육 서비스로 평가했다. 스마트러닝은 직무와 직급, 과정 이력 기반, AI 큐레이션 추천 기능을 통해 콘텐츠를 추천하는 기능과 여러 콘텐츠를 갖췄다.
유밥은 스마트러닝 콘텐츠 큐레이션을 강화하기 위해 총 14건 특허를 보유했다. 이를 더욱 강화하기 위해 네이버클라우드와 전략적 업무협약을 맺고 하이퍼클로바X 기반 학습 서포팅 시스템에 대한 연구개발도 추진 중이다.
이상민 유밥 디지털마케팅본부 본부장은 “유밥 스마트러닝은 언제 어디서나 자유롭게 학습할 수 있는 편리한 학습 플랫폼을 지향한다”며 “학습자 경험 개선과 기업교육의 새로운 방향성을 제시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했다.
임중권 기자 lim9181@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현대차, 세계 첫 '수소+전기 슈퍼카' 2026년 양산…100대 한정판
- 갤럭시 언팩 한달 앞…AI로 무장한 갤S24 나온다
- 34만 AI디지털 교사 양성 '골든타임' 놓칠라…교부금법 개정안 촉각
- 금태섭, “내년 총선서 30석 얻을 것…이준석·양향자와 자주 소통”
- “생성형 AI 악용 사이버 범죄↑…선거 앞두고 정치·사회적 이슈 우려도”
- 대아티아이, 2500억 규모 제2철도교통 관제시스템 수주
- [2023년 전자신문 독자위원회 4차 회의] “독자위원회서 발굴한 개선점 이행·점검 구조 마련해야
- '보통·우수학력' 학생 급감…중3 절반은 수학 '기초학력' 이하
- '신사업 드라이브 건다' 삼성전기, 중앙연구소장에 삼성전자 신사업TF장 선임
- [성기현 교수의 글로벌 미디어 이해하기]〈95〉2023년, OTT·FAST·AI·기울어진 운동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