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CT '포트리스M', 신규 캐릭터 블루벨 업데이트 예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씨씨알컨텐츠트리(대표 임종환, CCT)는 모바일 슈팅 게임 포트리스M에 신규 캐릭터 '블루벨'을 오는 21일 업데이트 한다고 15일 밝혔다.
씨씨알컨텐츠트리 관계자는 "포트리스M은 장난꾸러기 블루벨, 그리고 추운 겨울과 크리스마스 콘셉트의 신규 맵, 그리고 리밸런스 업데이트로 색다른 재미 기대해주시기 바란다"라며, "다양한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로 지속적인 즐거움을 드리기 위해 전력을 다하고 있으며, 미국 일본 등 글로벌 서비스와 플렛폼 확장을 통해 매칭풀을 확대하기 위해 많은 준비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김한준 기자)씨씨알컨텐츠트리(대표 임종환, CCT)는 모바일 슈팅 게임 포트리스M에 신규 캐릭터 ‘블루벨’을 오는 21일 업데이트 한다고 15일 밝혔다.
‘블루벨’은 얼음 마법을 주력으로 사용하는 캐릭터다. 적을 변신시키거나 방해하면서 보호막을 이용해 적의 상태이상 스킬을 무력화시킬 강력한 스킬을 사용하기 때문에 적의 넉백 공격 등 다양한 위기 상황에서 팀을 구할 수 있다.
신규 캐릭터 업데이트 외에도 도전모드 신규 맵 2종을 준비하고 있다. 눈으로 뒤덮인 가이아 대륙에서 신나게 눈싸움을 하는 콘셉트의 스노우 가이아, 추운 겨울에도 쉬지 않고 가동되면서 크리스마스 선물을 만들고 있는 윈터 팩토리 등이다.
파괴 가능한 지형과 파괴 불가능한 지형이 뒤섞인 맵에서 날씨 효과 같은 색다른 재미를 경험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리밸런스 8종 업데이트를 준비 중이다.
씨씨알컨텐츠트리 관계자는 “포트리스M은 장난꾸러기 블루벨, 그리고 추운 겨울과 크리스마스 콘셉트의 신규 맵, 그리고 리밸런스 업데이트로 색다른 재미 기대해주시기 바란다”라며, “다양한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로 지속적인 즐거움을 드리기 위해 전력을 다하고 있으며, 미국 일본 등 글로벌 서비스와 플렛폼 확장을 통해 매칭풀을 확대하기 위해 많은 준비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김한준 기자(khj1981@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CT, 닌텐도 스위치 버전 '포트리스S' 출시
- 쿡앱스, 사내 개발 게임잼 11회 우승작 '포트리스 사가' 주요 라인업에 편입
- SK하이닉스 "16단 HBM3E, 검증 단계서 12단과 '동등 수율' 확보"
- AI 더한 '8K 셋톱박스'...KT "진정한 AI TV시대 "
- 中 프리미엄폰 온다...삼성·애플과 승부
- [유미's 픽] "美 대선에 AI 운명 달렸다"…빅테크, 트럼프·해리스 누가 유리할까
- 이마트·신세계백화점, 본업으로 유통 경쟁력 회복 나서나
- [미래의료] 진단검사의 디지털 전환...글로벌 기업은 일찌감치 가치 알아봤다
- SK서밋 "AI, 돈이 너무 너무 너무 많이 들어"
- "필사는 몸으로 하는 독서...어휘력 키울수록 살아가는 힘 커지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