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레져헌터, 2023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 대상 공공분야 수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크리에이터 이코노미 기업 트레져헌터가 '2023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 대상(KODAF)'에서 특별부문 공공분야 동상을 수상했다고 15일 밝혔다.
트레져헌터 송재룡 대표는 "트레져헌터의 종합 광고 역량을 인정받아 기쁘다"며 "현재의 트레져헌터 광고 사업 부문은 약 10년간 쌓아온 소비자, 콘텐츠, 광고 데이터를 바탕으로 크리에이터 동영상 광고뿐만 아니라 퍼포먼스 마케팅, 디지털 사이니지, BTL 등 종합 광고 영역 전반에 대하여 충분한 역량을 갖추고 있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크리에이터 이코노미 기업 트레져헌터가 '2023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 대상(KODAF)'에서 특별부문 공공분야 동상을 수상했다고 15일 밝혔다.
한국디지털광고협회가 주최·주관한 '2023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 대상'은 디지털 광고산업의 지속적인 혁신 성장 및 광고업계의 경쟁력 강화를 위해 '대한민국 온라인 광고대상'과 '대한민국 디지털 애드 어워드'를 통합 개편하여 개최되는 종합 광고 시상식이다.
트레져헌터는 포스코1%나눔재단과 '2023 만남이 예술이 되다' 프로젝트를 출품하여 '특별 부문' 동상을 수상했다.
'2023 만남이 예술이 되다'는 장애예술인에 대한 인식을 개선하고 대중들의 관심을 촉진하는 것을 목적으로 다큐멘터리 TV 방송, 유튜브 크리에이터 협업 영상, 오프라인 공연 등이 진행된 통합 마케팅 캠페인이다.
트레져헌터 송재룡 대표는 "트레져헌터의 종합 광고 역량을 인정받아 기쁘다"며 "현재의 트레져헌터 광고 사업 부문은 약 10년간 쌓아온 소비자, 콘텐츠, 광고 데이터를 바탕으로 크리에이터 동영상 광고뿐만 아니라 퍼포먼스 마케팅, 디지털 사이니지, BTL 등 종합 광고 영역 전반에 대하여 충분한 역량을 갖추고 있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김대성기자 kdsung@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치통에 `15개월 딸 시신 유기` 친모 2심서 징역 8년6개월
- 무인점포 턴 10대 중학생 8명…"800만원대 절취, 촉법소년 아냐"
- "여경이 전입하려면 수영복 심사"…성희롱한 거창군 공무원들
- "나랑 성관계 파트너 안 하면 폭로할 것"…전 여친 협박한 30대
- 가수 박유천 4억· `쌍칼` 박준규 3억…고액 체납자 명단 나왔다
- 韓 "여야의정 제안 뒤집고 가상자산 뜬금 과세… 민주당 관성적 반대냐"
- [트럼프 2기 시동] 트럼프, 김정은과 협상할까… "트럼프 일방적 양보 안 할 것"
- 내년 세계성장률 3.2→3.0%… `트럼피즘` 美 0.4%p 상승
- `범현대 3세` 정기선 수석부회장, HD현대 방향성 주도한다
- "AI전환과 글로벌경쟁 가속… 힘 합쳐 도약 이뤄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