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즘, <이경준 사진전> 최초 라이브 프로모션 18일 진행

김성준 2023. 12. 15. 14:5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리테일 미디어 플랫폼 '프리즘(PRIZM)'의 운영사RXC(대표 유한익)가 오는 18일 '그라운드시소센트럴'의개관작<이경준사진전 : 원 스텝 어웨이one step away> (이하 <이경준 사진전> )의 최초 라이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프리즘이 라이브 프로모션으로 선보이는 <이경준 사진전> 은 이경준 작가의 첫 번째 개인전이자 그라운드시소 센트럴의 개관작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이경준 작가의 첫 번째 개인전이자 그라운드시소 센트럴의 개관작을 프리즘에서
- 프로모션 기간 최대 47% 할인된 가격으로 입장권 판매하고 다양한 경품 혜택까지

리테일 미디어 플랫폼 '프리즘(PRIZM)'의 운영사RXC(대표 유한익)가 오는 18일 '그라운드시소센트럴'의개관작<이경준사진전 : 원 스텝 어웨이One Step Away>(이하 <이경준 사진전>)의 최초 라이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프리즘이 라이브 프로모션으로 선보이는 <이경준 사진전>은 이경준 작가의 첫 번째 개인전이자 그라운드시소 센트럴의 개관작이다. 도시를 하나의 유기체이자 패턴으로 기록하는 이경준 작가는 뉴욕에서 활동하며 도시의 패턴을 관찰하고 기록한 작품을 선보인다.

전시는 총 4개의 챕터와 250여 점의 작품으로 구성되었다. 회색 도시가 황금빛으로 물드는 순간부터 도시 풍경과 사람들이 점, 선, 면으로 연결되는 순간, 바쁜 일상 한편으로 싱그러운 녹음과 함께 휴식하는 순간 등 뉴욕을 배경으로 곳곳의 일상을 담은 작품들을 감상할 수 있다. 바쁘게 혹은 단조롭게 반복되는 일상 속에서도 여유로운 순간을 조명하며 모두에게 위로의 메시지를 전하고자 하는 기획의도가 담겨있다.

프리즘은 <이경준 사진전>의 최초 라이브 프로모션을 기념해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 오는 12월 18일 월요일 라이브 방송을 시작으로 12월 22일까지 총 5일간 할인쿠폰 적용 시 47% 할인된 8,000원에 입장권을 판매한다. 라이브 방송 중 선착순 구매자 100명에게 엽서를 증정하고, 구매인증 고객 중 8명에게는 포스터, 스티커 등 인기 전시 굿즈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준비했다.

프리즘은 특급호텔, 공연, 전시 등 다양한 경험 소비 영역에서 흥미로운 브랜드들과 함께 이색 경험을 선사하고 있다. 특히,'포도호텔', 'JW 메리어트 제주' 등 협업에 보수적인 하이엔드 브랜드들과의 프로모션을 잇따라 성공시키며 주목을 끌었다. 이밖에도 공연 분야에서는탑재즈보컬 선우정아와는 온라인 공연을 진행하고, 싱어송라이터 이승윤과는 단독 한정판 LP 선발매 및 음악감상회를 진행하며 완판을 기록했다.

프리즘 유한익 대표는 "프리즘을 통해 <이경준 사진전>을 최초 라이브 프로모션으로 선보일 수 있어서 기쁘다"며"앞으로도 차별화된 경험과 어도러블(adorable) 라이프스타일을 지속적으로 선사하는 리테일 미디어 플랫폼이 되겠다"고 말했다. 김성준기자 illust76@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