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포러스, 중국 이커머스 돌풍 `테무(Temu)`와 퍼포먼스 마케팅 공식계약 체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구글 공식 MCM 파트너사이자 모바일 애드테크기업 애드포러스(대표이은현)가 '테무(Temu)'와 국내를 포함한 글로벌시장 전체의 퍼포먼스 마케팅계약을 공식 체결했다고 밝혔다.
올 하반기 국내 최대 설치앱으로 등극한 돌풍의 글로벌 이커머스 '테무'는 억만장자처럼 쇼핑하기라는 타이틀로 출시 3개월만인 지난해 12월 미국 앱스토어와 구글플레이스토어에서 가장 많이 다운로드된 '무료앱'으로 등극했고, 출시 1년만인 지난 10월에는 미국에서 가장 많이 다운로드된 '쇼핑앱'으로 올라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구글 공식 MCM 파트너사이자 모바일 애드테크기업 애드포러스(대표이은현)가 '테무(Temu)'와 국내를 포함한 글로벌시장 전체의 퍼포먼스 마케팅계약을 공식 체결했다고 밝혔다.
올 하반기 국내 최대 설치앱으로 등극한 돌풍의 글로벌 이커머스 '테무'는 억만장자처럼 쇼핑하기라는 타이틀로 출시 3개월만인 지난해 12월 미국 앱스토어와 구글플레이스토어에서 가장 많이 다운로드된 '무료앱'으로 등극했고, 출시 1년만인 지난 10월에는 미국에서 가장 많이 다운로드된 '쇼핑앱'으로 올라섰다. 미국내 MAU는 올해 5월 1억명을 돌파한 이커머스앱이다.
애드포러스의 글로벌 이커머스 석유진책임은 "애드포러스는 글로벌 성과형 마케팅에 있어서, 이커머스인 알리익스프레스, 디즈니플러스, 트립닷컴 등의 캠페인을 직계약을 통해서 꾸준한 퍼포먼스를 보여주고 있다. 이번 테무와의 계약을 통해서 테무가 안정적으로 한국시장의 자리를 잡을 수 있게끔 노력할 것"이라고 전하면서 "타겟팅을 통한 글로벌 마케팅진행이 최적화가 되어 있기 때문에 이번 테무의 캠페인 진행도 좋은성과를 낼 것"이라고 밝혔다. 김대성기자 kdsung@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치통에 `15개월 딸 시신 유기` 친모 2심서 징역 8년6개월
- 무인점포 턴 10대 중학생 8명…"800만원대 절취, 촉법소년 아냐"
- "여경이 전입하려면 수영복 심사"…성희롱한 거창군 공무원들
- "나랑 성관계 파트너 안 하면 폭로할 것"…전 여친 협박한 30대
- 가수 박유천 4억· `쌍칼` 박준규 3억…고액 체납자 명단 나왔다
- 韓 "여야의정 제안 뒤집고 가상자산 뜬금 과세… 민주당 관성적 반대냐"
- [트럼프 2기 시동] 트럼프, 김정은과 협상할까… "트럼프 일방적 양보 안 할 것"
- 내년 세계성장률 3.2→3.0%… `트럼피즘` 美 0.4%p 상승
- `범현대 3세` 정기선 수석부회장, HD현대 방향성 주도한다
- "AI전환과 글로벌경쟁 가속… 힘 합쳐 도약 이뤄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