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퓨리오사:매드맥스 사가’ 내년 개봉‥샤를리즈 테론→안야 테일러 조이 교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매드맥스: 분노의 도로' 프리퀄 '퓨리오사: 매드맥스 사가'가 2024년 개봉한다.
영화 '퓨리오사: 매드맥스 사가'(감독 조지 밀러)는 지난 2015년 개봉한 '매드맥스: 분노의 도로'에서 압도적인 존재감으로 전 세계를 사로잡은 사령관 퓨리오사의 과거를 담은 작품이다.
12월 15일 공개된 포스터는 '매드맥스' 시리즈의 상징과도 같은 황무지를 연상시키는 황토빛과 그사이 거센 의지를 담은 눈빛만으로 전율을 일으키는 퓨리오사(안야 테일러 조이)의 모습이 보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배효주 기자]
'매드맥스: 분노의 도로' 프리퀄 '퓨리오사: 매드맥스 사가'가 2024년 개봉한다.
영화 '퓨리오사: 매드맥스 사가'(감독 조지 밀러)는 지난 2015년 개봉한 '매드맥스: 분노의 도로'에서 압도적인 존재감으로 전 세계를 사로잡은 사령관 퓨리오사의 과거를 담은 작품이다.
12월 15일 공개된 포스터는 '매드맥스' 시리즈의 상징과도 같은 황무지를 연상시키는 황토빛과 그사이 거센 의지를 담은 눈빛만으로 전율을 일으키는 퓨리오사(안야 테일러 조이)의 모습이 보인다. 디멘투스(크리스 헴스워스), 임모탄, 워보이 등 다양한 캐릭터들의 모습도 눈길을 끈다.
이번 영화에서 고향 녹색의 땅으로 돌아가기 위해 모든 것을 걸었던 퓨리오사가 어떻게 임모탄과 만나 사령관의 자리까지 올라갔는지, 그리고 그가 왜 한쪽 팔을 잃게 되었는지 그동안 수많은 팬들이 궁금해했던 퓨리오사의 이야기를 만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물과 기름을 가진 자만이 살아남는 세계 속에 혼자 남게 된 퓨리오사 역에는 '23 아이덴티티' '뉴 뮤턴트', 드라마 '퀸스 갬빗' 등의 작품으로 호평받아 온 안야 테일러 조이가 열연한다. 강도 높은 액션을 소화하고 검은 분장으로 뒤덮힌 얼굴, 삭발까지 감행하는 등 그간 보여주지 못한 새롭고 강인한 모습을 보여주며 샤를리즈 테론의 뒤를 이을 예정이다.
이와 함께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의 '토르' 시리즈로 국내 관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크리스 헴스워스가 캐스팅됐다. 여기에 '매드맥스' 시리즈를 통해 깊이 있는 세계관을 구축하며 포스트 아포칼립스 장르의 문을 연 조지 밀러 감독이 다시 한번 메가폰을 잡아 기대감을 준다.(사진=워너브러더스 코리아 제공)
뉴스엔 배효주 hyo@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신당동 건물 매입’ 이효리 “집 사면 가끔 더 고통스러워질수도”
- “이효리 화장실 끌고 가, 깝치지 말라고” 원조 센언니 디바, 진실 밝힌다(놀던언니)
- 서정희 “故서세원 압박에 침대 끝에 매달려 눈물, 지금은 다 벗고 자”(동치미)
- 56세 왕조현 근황, 긴 생머리 여전한데 “얼굴 변했다” 中 네티즌 반응
- “이제 솔로 끝” 구본승 서동주 핑크빛 기류 포착, 커플 되나 (동치미)
- 심판대 오른 율희 아름, 이혼에 쏟아지는 비난이 매섭다 [스타와치]
- ‘이효리♥’이상순 제주 카페 논란 속사정 “오픈 전 정보 다 내렸는데…”
- 송가인 전국투어 콘서트 압도적 예매율 1위, 명불허전 트로트 여제
- 신혼 다니엘 헤니, ♥루 쿠마가이 번쩍 들고 영화 같은 키스
- 최민환, 율희 흔적 지우고 새 출발 예고…이혼 발표 글도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