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96만원만 납입하면 평생 별장처럼 이용 가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강원 평창에 자리 잡은 '라마다호텔 앤 스위트평창'이 한시적으로 1,290만 원 입회보증금과 연회비를 전액 면제해 주는 파격적인 조건의 회원권을 분양 중이다.
현재 1차 분양은 허가받은 구좌가 모집돼 마감 중이며 2차 분양 시 분양가격 인상 및 신규회원 특별혜택이 축소되거나 없어진다.
입회 시 396만 원(부가세 포함)만 납입하면 '라마다호텔 앤 스위트평창'을 평생 정회원가로 이용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강원 평창에 자리 잡은 ‘라마다호텔 앤 스위트평창’이 한시적으로 1,290만 원 입회보증금과 연회비를 전액 면제해 주는 파격적인 조건의 회원권을 분양 중이다. 현재 1차 분양은 허가받은 구좌가 모집돼 마감 중이며 2차 분양 시 분양가격 인상 및 신규회원 특별혜택이 축소되거나 없어진다. 입회 시 396만 원(부가세 포함)만 납입하면 ‘라마다호텔 앤 스위트평창’을 평생 정회원가로 이용할 수 있다.
평생회원은 1년에 20박을 이용할 수 있는데, 극성수기 주말 기준 일반 예약금액이 약 25만~30만 원인 객실을 시즌별로 정회원 가격인 5만 5,000원~8만 8,000원에 이용 가능하다. 또한 사우나 및 부대시설도 회원가로 이용할 수 있다. 자녀는 물론 3자에게까지 양도가 가능하다.
회원 가입을 하게 되면 무료 숙박권, 조식뷔페 무료권, 사우나 무료권 각각 3매 등 100만원 상당의 쿠폰북을 한시적으로 제공한다.
평창 동계올림픽 특구에 위치한 라마다호텔 앤 스위트평창은 2019년 644개의 객실로 문을 열었다. 해발 700m 고지에 3만 6,000㎡ 규모로 평창의 아름다운 풍경이 자연스럽게 녹아드는 디자인으로 건설됐다. 평생회원권은 한정 분양으로 조기 마감될 수 있다. 현재 크리스마스 및 연말연시 객실을 예약 접수 중에 있다.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 코치에 맞을 때마다 "감사합니다"…열 네살 지옥이 된 학교
- 집에서 살해된 아나운서 ‘선샤인 걸’, 죽음마저 오락으로 소비됐다
- 25세 축구선수 미래 앗아간 음주 운전자 징역 5년 구형… '아내로 착각' 성범죄도
- "극단적 시도까지"...곽진영, 성형 부작용·스토킹 피해 고백
- 아들이 세월호에서 사망한 걸 7년간 몰랐던 친모... 국가배상 받는다
- 조두순 야간외출명령 위반 불구속 기소... 40분 넘게 신세한탄
- [단독] 마을 뒤덮은 검은 가루… 신고했지만 7주 째 감감무소식
- '재혼 부부' 류담·신유정, 결혼 3년여 만 파경 위기 ('이혼할 결심')
- 작은아들 편애한 노모, 치매 걸리고서야 죽은 큰아들을 부르지만...
- 결혼 한 달 만에 숨진 남편…피 묻은 드레스 입고 런웨이 선 까닭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