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 배스킨라빈스, 공식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 “인터페이스 전면 개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SPC 배스킨라빈스는 브랜드 콘텐츠를 강화하고 편리한 고객 중심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공식 홈페이지를 리뉴얼 오픈한다고 15일 밝혔다.
SPC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새롭게 단장한 배스킨라빈스 홈페이지는 브랜드 역사와 제품 정보를 누구나 쉽고 편리하게 접할 수 있는 공식 창구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고객 편의성을 중심으로 디지털 콘텐츠를 보강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PC 배스킨라빈스는 브랜드 콘텐츠를 강화하고 편리한 고객 중심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공식 홈페이지를 리뉴얼 오픈한다고 15일 밝혔다.
신규 홈페이지는 전체 메뉴를 평소 이용자들이 가장 많이 찾는 △제품 △프로모션 △브랜드 스토리 △배달·점포 4개 섹션으로 간략하게 구성한다. 각 하위 페이지를 직관적으로 이해할 수 있도록 제작했다. 또한 제품 설명에서 주요 원료 아이콘을 추가해 영양 정보 및 알레르기 표시 등 고객이 알고 싶어하는 정보를 시각화했다.
배스킨라빈스는 소비자와 브랜드가 소통할 수 있도록 의견 제출이 가능한 '배라 광장', 배라 팬들을 위한 플레이버 꿀조합 소개 게시판 '마이플레이버리스트' 등 소비자 참여 콘텐츠도 구현했다.
최근 디지털 환경에 맞춰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개편해 PC와 모바일, 태블릿 등 모든 기기에 최적화된 서비스를 제공한다. 메인 화면은 이달의 맛 디자인 테마를 적용하여 매달 새로운 디자인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외에도 공식 플랫폼으로서 아카이빙 기능을 강화했다. 브랜드 스토리 메뉴를 통해 매달 새롭게 출시되는 '이달의 맛'을 비롯해 인기 있는 플레이버를 재출시하는 '배라이즈백' 시리즈 등의 탄생 스토리를 제공한다.
SPC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새롭게 단장한 배스킨라빈스 홈페이지는 브랜드 역사와 제품 정보를 누구나 쉽고 편리하게 접할 수 있는 공식 창구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고객 편의성을 중심으로 디지털 콘텐츠를 보강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강성전 기자 castlekang@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스마트기기 충전포트 USB-C 완전 통일 눈앞
- “태양광·풍력 7년 후 시작하라”…재생에너지 생태계 위기 고조
- [단독]KG모빌리티, 인증 중고차 시장 진출 길 열렸다
- 신한금융 '슈퍼SOL' 출격...5개 계열사 통합 승부수
- 이스라엘, 가자지구에 AI로 목표물 조준… “전쟁 AI 활용 시작에 불과하다”
- '네 자녀 살해' 연쇄살인마 50대 호주 여성, 20년 만에 누명 벗어
- 삼성-ASML 공동연구소 동탄 설립…경계현 “반도체 공급망 우군 확보”
- 美 뉴욕 사로잡은 한국 '돼지곰탕', NYT 올해 최고의 요리 선정
- 아이폰16, 디자인 렌더링 유출… 카메라는 다시 세로로
- 삼성전자 '갤럭시 북4 시리즈' 출시...AI 퍼포먼스 강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