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랜닥스, 신용보증기금 '프리아이콘(Pre-ICON) 선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미용성형 유통 플랫폼 플랜닥스(PLANDOCS/대표 이남헌)는 지난 14일 신용보증기금이 운영하는 '프리아이콘(Pre-ICON)' 프로그램에 선정됐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심사에서 플랜닥스는 미용성형분야에서 독보적인 플랫폼으로 안착했을 뿐 아니라 향후 성장 가능성이 큰 점을 인정받아 '프리아이콘'에 선정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024년, 플랜닥스 3.0 론칭 및 미용성형병원의 운영 편의성을 증대시키기 위한 다양한 서비스 추가 예정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미용성형 유통 플랫폼 플랜닥스(PLANDOCS/대표 이남헌)는 지난 14일 신용보증기금이 운영하는 ‘프리아이콘(Pre-ICON)’ 프로그램에 선정됐다고 15일 밝혔다.
플랜닥스는 미용성형 맞춤형 디지털 플랫폼으로 미용성형에 필요한 의료기기, 원내의약품, 의료기구, 메디컬의류, 수술 및 수술실 환경 감염관리 제품 등 약 3000여 종의 제품을 보유 및 판매한다. 또한 수술도구 샤프닝 서비스, 수술 환자 귀가 동행 서비스, 감염관리 솔루션 등 미용성형 병원이 필요로 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번 심사에서 플랜닥스는 미용성형분야에서 독보적인 플랫폼으로 안착했을 뿐 아니라 향후 성장 가능성이 큰 점을 인정받아 ‘프리아이콘’에 선정됐다.
플랜닥스 관계자는 “플랜닥스의 온라인 인벤토리 기능, 수도권 6시간 당일 배송 등 미용성형병원의 구매 업무 효율화를 위해 제공한 다양한 서비스의 편의성을 인정해 주신 덕분에 올해 눈부신 성장을 이룰 수 있었다. 플랜닥스를 이용해주신 의료진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며 “플랜닥스는 2024년 플랜닥스 3.0을 론칭하기 위해 준비 중이며, 미용성형병원의 운영 편의성을 증대시키기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추가할 예정이다”고 전했다.
이윤정 (yunj725@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국 가려다 기분 나빠서 일본 간다"…동남아 관광객 막는 K-ETA
- 이선균 관련 유흥업소 여실장 “정다은과 마약” 혐의 인정
- "아내와 다퉜다" 조두순, 40여분간 무단 외출...경찰과 실랑이도
- “돈 잘 벌잖아, 양육비 10배 더 줘” 스타셰프 전처 요구 알려져
- 결혼 꺼려하는 2030세대…20대 이하 부채보유액 93.5% 증가
- "할아버지 애 낳을 여성 구함" 현수막 붙인 50대, 2심도 집유
- "한국에 살지도 않는데"...박지성, 국힘 영입설에 빵 터진 이유
- "18명에 둘러싸여 맞았다"…천안서 초등학교 여학생 집단폭행 당해
- 신성환 금통위원 "비트코인·스테이블코인, 화폐로 보기 어렵다"
- 서수길 아프리카TV CBO “트위치, 망 사용료 까봐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