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브 &TEAM, '2023 AAA' 2관왕 소감 "큰 상 받아 영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TEAM은 지난 14일(이하 한국시간) 필리핀 아레나에서 열린 '2023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 인 필리핀(2023 Asia Artist Awards IN THE PHILIPPINES)'(이하 '2023 AAA')에서 'AAA 이모티브'와 'AAA 베스트 초이스' 부문에서 수상했다.
&TEAM은 쟁쟁한 아티스트들과 함께 '베스트 초이스' 트로피까지 거머쥔 뒤에는 다국적 언어로 소감을 밝혔는데, 하루아와 니콜라스가 수상의 영광을 루네에게 돌리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EAM은 지난 14일(이하 한국시간) 필리핀 아레나에서 열린 '2023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 인 필리핀(2023 Asia Artist Awards IN THE PHILIPPINES)'(이하 '2023 AAA')에서 'AAA 이모티브'와 'AAA 베스트 초이스' 부문에서 수상했다. 'AAA 이모티브'는 대중의 감정을 움직이는 감동을 선사한 아티스트에게 주어지는 상으로, &TEAM은 한국과 일본 등을 오가며 글로벌 인기를 얻은 활약을 인정받았다.
이날 의주는 "저희를 항상 응원하고 사랑해 주시고, 오늘 이렇게 멋진 상을 받을 수 있게 해 주신 루네(LUNE, 팬덤명) 여러분께 항상 감사하다. 사랑한다"라며 "저희는 앞으로도 좋은 음악과 퍼포먼스로 여러분의 응원과 사랑에 보답할 수 있는 그룹이 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케이도 "이런 큰 상을 받게 돼 영광이다. 앞으로도 노력할 것"이라고 소감과 각오를 밝혔고, 마키는 "루네 여러분 덕분에 이렇게 의미 있는 상을 받았다. 저희는 계속 열심히 활동할 것이고, 앞으로 보여 드릴 것이 더 많으니 2024년의 &TEAM을 기대해 달라"라고 당부했다.
&TEAM은 쟁쟁한 아티스트들과 함께 '베스트 초이스' 트로피까지 거머쥔 뒤에는 다국적 언어로 소감을 밝혔는데, 하루아와 니콜라스가 수상의 영광을 루네에게 돌리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TEAM은 이 시상식에서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하이브표 칼군무'의 정점을 찍었다. 필리핀을 대표하는 보이그룹 SB19와의 합동 무대로 '2023 AAA'의 문을 연 &TEAM은 역동적인 군무로 시상식의 분위기를 뜨겁게 달궜다.
&TEAM은 웅장한 분위기에 절도 있는 동작으로 구성된 인트로를 시작으로, 정규 1집 'First Howling : NOW'의 수록곡 'Dropkick'과 타이틀곡 'War Cry'를 연이어 열창했다.
이들은 밝은 멜로디가 인상적인 'Dropkick' 무대에서 청량한 매력을 뽐내며 분위기를 띄웠고, 'War Cry'에서는 '늑대'를 콘셉트로 한 야성미를 앞세워 180도 다른 매력을 발산했다.
김노을 기자 sunset@mtstarnews.com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곽진영, 성형 부작용 "엄정화 닮으려나 눈 못 떠" - 스타뉴스
- '정경호♥' 수영 "압구정서 헌팅 당했다" 고백 - 스타뉴스
- 이혜영, 전 남편 이상민 또 언급 "옷 사다 이혼할 뻔" - 스타뉴스
- 서장훈 "전 연인 이소라·신동엽 재회? 대단하십니다" 감탄 - 스타뉴스
- 김혜수 체중 감량 또? "드레스 줄인 건 30년만"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진 "'그리움에', 훈련병 때 솔직한 감정 기록" [일문일답]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지민, 스타랭킹 남자아이돌 159주째 1위 '무한 질주' - 스타뉴스
- '역시 월와핸' 방탄소년단 진 스타랭킹 남자아이돌 3위 '수성' - 스타뉴스
- '트롯 여제' 입증..송가인, 170주 연속 스타랭킹 女트롯 1위 - 스타뉴스
- 구여친 앞에서 "가슴 만져봐도 돼요?" 선 넘네 -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