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슈라오디드’ 개발과정 트레일러 영상 공개…1월24일 얼리 엑세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킨 게임즈는 서바이벌 액션 롤플레잉 협동 게임 '인슈라오디드'의 개발과정이 담긴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했다고 15일 밝혔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킨 게임즈 아트 디렉터 Jonas Drinnenberg가 '인슈라오디드'의 독특한 게임 세계를 구현할 수 있었던 기술력과 사실적인 체험을 만들어 내는 과정을 공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인슈라오디드’는 지난 10월에 진행된 스팀 넥스트 페스트에서 ‘떠오르는 출시 예정 게임’, ‘가장 많이 찜한 출시 예정 게임’, ‘일일 활성 체험판 플레이어 수’ 등에서 1위를 차지하며 기대작 반열에 올랐다.
특히 미출시 게임 위시리스트에서도 9위에 올라 정식 출시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내년 1월 24일부터 얼리 엑세스 버전을 공개한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킨 게임즈 아트 디렉터 Jonas Drinnenberg가 ‘인슈라오디드’의 독특한 게임 세계를 구현할 수 있었던 기술력과 사실적인 체험을 만들어 내는 과정을 공개했다.
플레이어는 거시적, 미시적으로 아름다운 탐험을 즐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커스텀 복셀 엔진으로 플레이어가 원하는 세계를 스스로 건설하거나 개조할 수 있다.
또한 지역을 세밀하게 계획, 역사적 배경이 있는 관심지점을 만들어 게임 속 세계를 더욱 사실적으로 만들어 몰입도를 더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게임의 흐름과 관련된 비밀을 추가해 플레이어들이 이 지역에 대해 논의가 일어나도록 설계해 커뮤니티가 활성화될 것으로 기대된다.
‘인슈라오디드’는 생존, 제작, 전투가 하나 된 롤플레잉 액션 게임으로 엠버 베일이라는 복셀 대륙을 무대로 사라져가는 종족의 일원이 되어 강력한 보스를 처치하고, 성을 세우며 세계를 창조해 나가야 한다.
Copyright © 매경게임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