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즘, ‘이경준 사진전: 원 스텝 어웨이’ 라이브 프로모션 진행
[마이데일리 = 천주영 기자] 리테일 미디어 플랫폼 프리즘(PRIZM)의 운영사 RXC가 ‘이경준 사진전’의 라이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그라운드시소 센트럴의 개관작 ‘이경준 사진전 : 원 스텝 어웨이One Step Away’(이하 ‘이경준 사진전’) 라이브 프로모션은 오는 18일 진행한다.
도시를 하나의 유기체이자 패턴으로 기록하는 이경준 작가는 뉴욕에서 활동하며 도시의 패턴을 관찰하고 기록한 작품을 선보인다.
전시는 총 4개의 챕터와 250여 점의 작품으로 구성되었다. 회색 도시가 황금빛으로 물드는 순간부터 도시 풍경과 사람들이 점, 선, 면으로 연결되는 순간, 바쁜 일상 한편으로 싱그러운 녹음과 함께 휴식하는 순간 등 뉴욕을 배경으로 곳곳의 일상을 담은 작품들을 감상할 수 있다. 바쁘게 혹은 단조롭게 반복되는 일상 속에서도 여유로운 순간을 조명하며 모두에게 위로의 메시지를 전하고자 하는 기획의도가 담겨있다.
프리즘은 ‘이경준 사진전’ 라이브 프로모션을 기념하여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 오는 18일부터 22일까지 총 5일간 할인쿠폰 적용 시 47% 할인된 8,000원에 입장권을 판매한다. 라이브 방송 중 선착순 구매자 100명에게는 엽서를 증정하고, 구매인증 고객 8명에게는 포스터, 스티커 등 인기 전시 굿즈를 증정한다.
유한익 프리즘 대표는 “’이경준 사진전’을 최초 라이브 프로모션으로 선보일 수 있어서 기쁘다”라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경험과 어도러블(adorable) 라이프스타일을 지속적으로 선사하는 리테일 미디어 플랫폼이 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프리즘은 특급호텔, 공연, 전시 등 다양한 경험 소비 영역에서 흥미로운 브랜드들과 함께 이색 경험을 선사하고 있다. 특히 JW 메리어트 제주 등과 협업하여 프로모션을 진행했고 탑 재즈보컬 선우정아와 온라인 공연, 가수 이승윤과는 단독 한정판 LP 선발매 및 음악감상회를 진행한 바 있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