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즈메의 문단속’ 신카이 마코토 감독 내한 확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스즈메의 문단속' 신카이 마코토 감독 내한을 다시 한번 내한한다.
영화 '스즈메의 문단속'이 크리스마스 연휴인 23일, 24일 신카이 마코토 감독의 내한을 확정했다.
한국 관객을 향한 각별한 사랑을 보여주며 올해만 두 차례 한국을 찾은 바 있는 신카이 마코토 감독이 '스즈메의 문단속'에 쏟아진 애정과 응원에 보답하고자 특별히 세 번째 방한을 직접 추진했다는 후문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영화 ‘스즈메의 문단속’이 크리스마스 연휴인 23일, 24일 신카이 마코토 감독의 내한을 확정했다.
한국 관객을 향한 각별한 사랑을 보여주며 올해만 두 차례 한국을 찾은 바 있는 신카이 마코토 감독이 ‘스즈메의 문단속’에 쏟아진 애정과 응원에 보답하고자 특별히 세 번째 방한을 직접 추진했다는 후문이다.
이번 신카이 마코토 감독의 내한 일정도 특별하다. 기존 상영본에서는 들을 수 없던 ‘소타’의 엔딩 대사를 확인할 수 있는 ‘스즈메의 문단속: 다녀왔어’ 버전 상영과 신카이 마코토 감독의 무대인사가 마련된 것. 여기에 특별 상영을 관람한 관객 전원에게 ‘스즈메의 문단속’ 크리스마스 팝업 카드 특전이 배포될 예정이다.
23일 메가박스 코엑스, 24일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와 CGV 용산아이파크몰에서 각 작품의 상영과 신카이 마코토 감독의 무대인사가 진행된다. 자세한 일정은 각 극장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 미디어캐슬 공식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크리스마스에 상영된 ‘스즈메의 문단속: 다녀왔어’ 버전과 영화의 제작기를 담은 ‘메이킹 다큐멘터리 스즈메의 문단속을 따라가다’는 내년 1월 10일부터 전국 극장에서 상영된다.
메이킹 다큐멘터리에는 ‘스즈메의 문단속’의 초반 스케치, 음악 등 제작과정부터 함께 신카이 마코토 감독, 음악을 맡은 래드윔프스 노다 요지로와 카와무라 겐키 프로듀서의 인터뷰 영상이 담긴다. ‘스즈메’ 역의 하라 나노카, ‘소타’ 역의 마츠무라 호쿠토의 성우 오디션 및 더빙 장면 등도 만나 볼 수 있다.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박민영, 불륜 복수 중에도 나인우와 연애는 못참지(‘내 남편과 결혼해줘’)
- (여자)아이들 슈화 A형 독감 확진...‘뮤뱅’ 불참
- ‘혼례대첩’ 로운 조이현, 돌발 이별 선언 후 맞대면 포착
- 고민시 A형 독감 확진...오늘(15일) 포토월 행사 취소
- 이시영, 운동으로 완성한 근육질 몸매
- 대성, 빛바랜 필름 무드 돋보인 비주얼라이저...‘겨울 감성 저격’
- ‘나 혼자 산다’ 팜유 형제, 달랏에 이은 타이중 세미나? “하오츠!”
- 쓰레기 아저씨 김석훈, ‘놀면 뭐하니?’ 출격? “여기 왜…”
- ‘태계일주3’ 기안84, 모론다바서 찾은 고향의 맛 “아프리카에 한식이?”
- 샤이니 태민, 솔로 콘서트 D-1...“스스로 증명하는 무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