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일전자, 100~110℃ 스팀 적용한 '멀티 스팀 청소기'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일전자는 100~110℃ 사이의 초고온 스팀을 적용한 '멀티 스팀 청소기'를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멀티 스팀 청소기는 물만으로도 살균 청소가 가능하다.
초고온으로 빠르게 예열돼 25초 내에 스팀이 분사된다.
스팀 조절 레버 기능을 통해 청소 공간의 오염도에 따라 적정량의 스팀량 조절이 가능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신일전자는 100~110℃ 사이의 초고온 스팀을 적용한 '멀티 스팀 청소기'를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멀티 스팀 청소기는 물만으로도 살균 청소가 가능하다. 핸디형과 스틱형이 결합된 형태로, 노즐 4종과 브러시 3종을 함께 제공한다.
초고온으로 빠르게 예열돼 25초 내에 스팀이 분사된다. 제품 상단 부분에는 중력볼을 적용해 어느 각도에서도 빠르고 강력한 스팀 분사 효과를 볼 수 있다.
온·오프 버튼을 클릭하는 건 타입 방식으로 누구나 손쉽게 사용할 수 있다. 스팀 조절 레버 기능을 통해 청소 공간의 오염도에 따라 적정량의 스팀량 조절이 가능하다.
신일 관계자는 “신제품은 세제 없이 강력한 살균 효과가 있어 위생적인 생활 공간을 조성하는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김신영 기자 spicyzero@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스마트기기 충전포트 USB-C 완전 통일 눈앞
- “태양광·풍력 7년 후 시작하라”…재생에너지 생태계 위기 고조
- [단독]KG모빌리티, 인증 중고차 시장 진출 길 열렸다
- '네 자녀 살해' 연쇄살인마 50대 호주 여성, 20년 만에 누명 벗어
- 삼성-ASML 공동연구소 동탄 설립…경계현 “반도체 공급망 우군 확보”
- 美 뉴욕 사로잡은 한국 '돼지곰탕', NYT 올해 최고의 요리 선정
- 아이폰16, 디자인 렌더링 유출… 카메라는 다시 세로로
- 삼성전자 '갤럭시 북4 시리즈' 출시...AI 퍼포먼스 강화
- “걸 디너(girl dinner) 한 접시 드실래요” [숏폼]
- [제15회 전자신문 ICT논문공모 대제전]치열한 경쟁, 포항공대 김유왕·김지연 대상 수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