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훈상조, 연말 프로모션 '보훈산타가 트리플 혜택 DREAM' 실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보훈상조는 2023년의 마지막을 장식하기 위해 '보훈산타가 트리플 혜택 DREAM' 이벤트를 이달 31일까지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보훈산타 트리플혜택 DREAM'은 가입 상담 시 스타벅스 커피 쿠폰이 지급되며, 고객센터와 홈페이지를 통해 보훈 프리미엄, 패밀리, 스탠다드 상품에 신규 가입을 하면 신세계 백화점 상품권 2만 원과 30만 원 할인 혜택을 100% 제공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보훈상조는 2023년의 마지막을 장식하기 위해 ‘보훈산타가 트리플 혜택 DREAM’ 이벤트를 이달 31일까지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프로모션 적용 상품 이용 시 추가로 △행정절차 대행 △장례식장 할인 혜택 △부고문자 서비스 △답례문자서비스 등 장례 전반에 걸친 서비스들을 받아 볼 수 있으며, 고객센터로 가입 문의 시 24시간 연중무휴로 전문 상담가가 대기 중이다.
보훈상조는 국가유공자 장례 전문 상조회사로, 국가유공자와 유공자의 가족들이 정보를 받아볼 수 있도록 홈페이지와 블로그에서 국가유공자 장례에 대한 유용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보훈상조는 최근 소비자중심경영(CCM) 재인증을 획득하는 등 상조업계에 대한 소비자들의 신뢰를 얻기 위한 노력을 지속하고 있다. 그 결과 소비자 만족도 98% 달성이라는 성과를 얻었다.
보훈상조 마케팅 담당자는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선물 같은 혜택을 준비했다”며 “연말까지 상조가입을 미뤘던 분이라면 다양한 혜택과 함께 24시간 안심 상조서비스를 받아보는 좋은 기회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이윤정 (yunj725@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국 가려다 기분 나빠서 일본 간다"…동남아 관광객 막는 K-ETA
- "한국에 살지도 않는데"...박지성, 국힘 영입설에 빵 터진 이유
- "18명에 둘러싸여 맞았다"…천안서 초등학교 여학생 집단폭행 당해
- 광주서 70대 입원환자 추락…병원 이송
- 박유천 4억 박준규 3억, 세금 안내고 버텼다…3029억 떼먹은 개인도
- "아내로 착각"...유연수 선수생명 뺏은 음주운전범, 성범죄 혐의도
- 앞서가는 시장…내년 연준 '7회 인하' 전망 나왔다
- EUV 성과 올린 JY…“네덜란드 순방 90%는 반도체”
- 혜화역서 침묵시위 벌이던 전장연 활동가 체포…사흘 연속
- 황희찬, 팀 내 가장 비싼 몸 됐다...울버햄프턴과 재계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