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김, 김유정·송강 ‘마이 데몬’ OST 출격

황서연 기자 2023. 12. 15. 10:4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샘김이 '마이 데몬' OST 가창에 나선다.

15일 저녁 6시 SBS 금토드라마 '마이 데몬'의 OST인 샘김 '그대라는 봄'이 발매된다.

'마이 데몬'은 혼전계약서 '갑과 을은 이상적인 부부의 모습을 대외적으로 완벽하게 연출한다'를 통해 서로를 아내와 남편으로 맞이하게 된 도도희(김유정) 그리고 정구원(송강)의 이야기로, '그대라는 봄'은 두 사람의 더욱 짙어지는 러브라인과 로맨틱한 장면에 감성을 더해줄 다섯 번째 OST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마이 데몬 OST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가수 샘김이 ‘마이 데몬’ OST 가창에 나선다.

15일 저녁 6시 SBS 금토드라마 ‘마이 데몬’의 OST인 샘김 ‘그대라는 봄’이 발매된다.

‘마이 데몬’은 혼전계약서 ‘갑과 을은 이상적인 부부의 모습을 대외적으로 완벽하게 연출한다’를 통해 서로를 아내와 남편으로 맞이하게 된 도도희(김유정) 그리고 정구원(송강)의 이야기로, ‘그대라는 봄’은 두 사람의 더욱 짙어지는 러브라인과 로맨틱한 장면에 감성을 더해줄 다섯 번째 OST다.

'그대라는 봄'은 힘든 현실 속 당신의 사랑이 나를 녹인다는 내용을 담은 곡으로, 언제나 마음속에 당신을 기억하겠다는 사랑을 담았다. ‘그대와 함께 라면 충분해요’, ‘유 아 올웨이즈 인 마이 하트(You are always in my heart)’ 와 같은 가사가 극 중 두 주인공의 애틋한 마음을 대변한다. 잔잔하게 울리는 피아노 선율과 세련된 리듬이 돋보이는 ‘그대라는 봄’은 쓸쓸하고도 애틋한 느낌에 아련한 음색의 샘김 보이스가 더해져 완성도를 높였다.

샘김은 독보적인 음색과 섬세한 감성으로 ‘후 아 유(Who Are You)’, ‘여름비’, ‘러브 미 라이크 댓(Love Me Like That)’, ‘향기’ 등 다수 드라마의 OST에 참여하며 대세 음원 강자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SBS]

마이 데몬 | 샘김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