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엔드 플라워만의 고급스러움과 우아함을 더하다

김의향 THE BOUTIQUE 기자 2023. 12. 15. 10:3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조선호텔앤리조트 플라워 부티크 ‘격물공부’의 홀리데이 시즌 에디션
조선호텔앤리조트의 하이엔드 럭셔리 플라워 부티크 ‘격물공부’. 론칭 15주년을 맞아 키 메시지인 ‘플로럴 아티스트리(Floral Artistry)’를 따라, 더욱 다양한 색감의 디자인과 새로운 스타일을 선보이고 있다. /조선호텔앤리조트 제공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사랑, 기쁨, 따뜻함을 전하는 크리스마스 시즌. 꽃만큼 아름답고 생동감 넘치는 선물이 있을까? 꽃은 축제 분위기를 고조시키는 전통적인 축하 선물이며, 선물 받는 이의 행복 지수를 단번에 올려준다. 크리스마스 전통 컬러인 레드와 그린의 컬러 배색부터 현대적인 컬러 팔레트, 또는 개인의 취향을 세심하게 배려한 꽃의 조합까지 선택의 옵션도 무한하다. 여기에 하이엔드 플라워만의 고급스러움과 우아함을 더한 꽃을 선물하고 싶다면, 조선호텔앤리조트의 플라워 부티크 ‘격물공부(KYUKMUL GONGBOO)’의 ‘홀리데이 시즌 에디션’이 특별한 영감을 선사할 것이다.

◇크리스마스 레드의 홀리데이 시그니처 백

홀리데이 시즌 분위기를 한껏 끌어 올려 줄 홀리데이 시그니처 백. 손잡이가 달린 원형 박스에 크리스마스를 상징하는 레드 플라워를 풍성하게 담았다. 빨간 장미, 피톤치드를 담은 향나무, 겨울의 따뜻함을 품은 말린 오렌지, 팔각과 골드 오나먼트(ornament)의 하모니가 고급스럽다.

격물공부의 2023년 ‘홀리데이 에디션’은 원형 박스에 연출된 ‘홀리데이 시그니처 백’과 생화와 초로 디자인되어 센터 피스로도 활용할 수 있는 ‘홀리데이 리스’ 등, 최고급 생화와 오브제들의 조화가 예술적이다.

◇생화와 캔들로 만든 홀리데이 리스

‘격물공부’의 홀리데이 리스는 캔들과 생화로 연출되어 더욱 화려함을 더한다. 홀리데이 리스 그 자체로도 아름답지만, 크리스마스 다이닝 테이블의 근사한 센터 피스로 활용할 수도 있다. 말린 오렌지와 오렌지빛 오나먼트가 따뜻한 크리스마스 무드를 전하며, 우드 받침에 딱 맞게 생목을 엮은 리스의 디자인이 예술적이다.

생화 트리에 솔방울, 계피 등을 스타일링해 자신만의 미니 트리를 만들 수 있는 모던 럭셔리 감각의 ‘크리스마스 박스 트리’.

◇모던 하이엔드 스타일의 크리스마스 박스 트리

다양한 미니어처 버전의 홀리데이 선물이 사랑받는 시대. ‘격물공부’의 홀리데이 에디션 가운데 대표 상품인 ‘크리스마스 박스 트리’가 센스 넘치는 선물이 될 것이다. 거대한 크리스마스트리를 대신해 줄 고급스런 감각의 미니 트리 역할을 해주기 때문이다. 향이 살아있는 고품질의 생화 트리에 솔방울, 계피, 덩굴 등 자연 소재의 크리스마스 장식을 취향대로 스타일링하여 자신만의 트리를 디자인할 수 있다.

◇고급스러운 향의 스머지 스틱 박스

크리스마스 무드를 고급스러운 비주얼과 향으로 함께 선물하고 싶다면, 자연의 향을 담은 ‘스머지 스틱(smudge stick) 박스'가 완벽한 선택이 된다. 아메리카 원주민으로부터 시작된 ‘스머지 스틱’은 말린 허브 묶음을 의미한다. 지금은 공기를 정화하고 마음의 안정을 선사하는 소품으로 사랑받고 있다. 공간 전체를 은은하게 채우는 자연의 향과 함께 나쁜 기운을 막아주는 의미도 담고 있다.

격물공부의 ‘스머지 스틱 박스’. 조선 팰리스 서울 강남의 겨울 패키지 ‘윈터 세레니티(Winter Serenity)’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에게 기프트로 제공되기도 한다.

올해 론칭 15주년을 맞은 조선호텔앤리조트의 럭셔리 플라워 부티크 ‘격물공부’는 ‘플로랄 아티스트리(Floral Artistry)’란 키 메시지 아래 리브랜딩 됐다. 최고급 호텔, 백화점과 럭셔리 브랜드의 디스플레이와 조선 팰리스, 웨스틴 조선 서울 등의 웨딩플라워로 명성이 높다. 해외 전문 꽃 농장에서 생화를 직접 들여와 가장 좋은 등급의 생화와 소재만을 사용하며, 10년 이상 경력의 베테랑 플로리스트들이 최고급 커스터마이징(customizing: 맞춤) 플라워 디자인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 ‘홀리데이 에디션’은 웨스틴 조선 서울과 센터필드 점, 온라인에서는 ‘마켓컬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Copyright © 조선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